"실감 납니다"‥"컨디션 좋아요" 새벽 뚫고 온 김하성·고우석 [현장영상]

이동경 tokyo@mbc.co.kr 2024. 3. 15. 10:2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년 3월 15일 인천국제공항

* 김하성·고우석 등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선수단 입국

* 서울 고척스카이돔서 LA 다저스와 MLB 개막 2연전 예정

[고우석/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소감이 좀 어때요?> "아 좀 피곤하네요." <전세기 타고 온 소감 어땠어요?> "좋습니다." <몸은 좀 어때요?> "괜찮아요."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소감 어때요? 한국 와 보니까?> "기분 좋고. 예, 이제 실감이 나는 것 같아요." <컨디션은 좀 어때요?> "잠 좀 잘 자서 괜찮은 거 같아요." <기대하는 팬들께 한 마디 부탁드리겠습니다.> "많이 기대하셨을 텐데 좋은 경기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김민창] <어디서 오셨어요?> "부산에서 왔습니다." <얼마나 걸리셨어요?> "낮 12시에 출발했으니까 6시간 걸렸습니다." <직장도 있으실 것 같은데.> "연차 내고 왔습니다." <김하성, 고우석 선수 합류했고, 개막전을 서울에서 한다는 게 의미 있는 것 같은데 어떤 맘으로 오셨나요?> "모든 선수 다치지 말고 경기하고, 잘 하고 갔으면 좋겠습니다." <실제 선수들 보면 어떤 기분일 것 같아요?> "하늘을 난 기분이라고 할까요?" <응원하는 선수들에게 한마디 해주시죠.> "올 시즌 부상당하지 말고 좋은 성적 거두셨으면 좋겠습니다. 김하성, 고우석 화이팅!"

[임태하] <오늘 몇 시에 오셨어요?> "저는 밤 10시쯤에 (왔어요.)" <직장도 가셔야 할 것 같은데.> "저 차 타고 왔는데 싸인 받고 바로 가야 될 것 같아요." <피곤하지 않으시겠어요?> "뭐 어쩌겠어요. 그래도 직접 온다는데 직접 와서 보고 사인도 받을 수 있으면 좋고. 그냥 간다면 어쩔 수 없지만 피곤해서." <타티스 선수 유니폼 들고 계시는데 왜 응원하시나?> "되게 멋있어요. 플레이 스타일이 보면. 팔다리도 길쭉길쭉해서. 그런 멋있는 맛이 큰 것 같아요." <김하성, 고우석 우리 선수 둘이나 있는데 어떤 경기 했으면 좋겠는지?> "그래도 서로 와서 좋은 경기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타티스 선수 화이팅!"

이동경 기자(tokyo@mbc.co.kr)

기사 원문 - https://imnews.imbc.com/news/2024/society/article/6580151_36438.html

Copyright © MBC&iMBC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