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아이리쉬 위스키 '맥코넬스',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 페스티벌 공식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정통 프리미엄 아이리쉬 위스키 '맥코넬스'가 아일랜드 최대 문화 축제인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한다고 15일 밝혔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 페스티벌'에 참가함으로써 프리미엄 아이리쉬 위스키 '맥코넬스'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후에도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들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강화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정통 프리미엄 아이리쉬 위스키 '맥코넬스'가 아일랜드 최대 문화 축제인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한다고 15일 밝혔다.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는 아일랜드에 기독교를 전파한 세인트 패트릭스를 기리는 축제로 아일랜드의 문화를 상징하는 최대 명절이다.
세인트 패트릭스의 기일인 3월 17일에 매년 열린다. 아일랜드 뿐 아니라 아일랜드인들이 세계 각지에서 자국 문화 유산을 홍보하며 축제를 즐기는 것으로 유명하다.
국내에서는 한국아일랜드협회 주최로 오는 16일부터 이틀간 신도림 디큐브시티 광장과 이태원 일대에서 개최된다.
'맥코넬스'는 이번 페스티벌의 메인 스폰서 중 유일한 아이리쉬 위스키 브랜드로 참여한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이번 행사 후원을 통해 소비자들이 '맥코넬스'의 우수한 품질력을 직접 경험함으로써 제품 인지도를 끌어올리겠다는 방침이다.
'맥코넬스'는 16일 저녁과 17일 한국아일랜드협회장이 운영하는 아이리쉬 펍 '더크랙하우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16일 저녁 8시부터 진행되는 애프터 파티 콘셉트의 축제와 17일 아일랜드 문화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다채로운 공연을 '맥코넬스'와 함께 즐길 수 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이번 페스티벌 콘셉트에 맞게 '맥코넬스'를 활용한 특별한 '그린 하이볼'(사진)을 선보일 예정이다. 녹색은 아일랜드를 상징하는 색상으로 세잎클로버와 함께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를 대표하는 오브제로 유명하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 페스티벌'에 참가함으로써 프리미엄 아이리쉬 위스키 '맥코넬스'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후에도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들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강화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페스티벌 첫날인 16일 오후 1시부터 6시 신도림 디큐브시티 광장에서는 라이브 뮤직, 댄스 공연 등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이 준비돼 있다. 럭키 드로우 등 다채로운 소비자 참여 이벤트들도 마련될 예정이다.
roh12340@fnnews.com 노주섭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
- "절친 부부 집들이 초대했다가…'성추행·불법촬영' 당했습니다"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
- 100억 자산가 80대女..SNS서 만난 50대 연인에 15억 뜯겼다
- 서현진, 유재석 재산 언급 "오빠 1000억은 되지?"
- "인형에게 모유수유"…20대女, 무슨 일이길래 [헬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