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베이비페어] 월드 베스트셀러 '미피' 시리즈, 북극곰이 플랩북으로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서출판 북극곰이 3월 28일(목)부터 31일(일)까지 세텍에서 개최되는 "2024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세계적인 작가 딕 브루너의 『미피는 화가야!』 플랩북을 선보일 예정이다.
북극곰은 '이야기가 사람을 변화시킨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좋은 그림책을 통해 독자에게 책 읽는 즐거움을 전달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340여 종의 도서를 선보여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서출판 북극곰이 3월 28일(목)부터 31일(일)까지 세텍에서 개최되는 “2024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세계적인 작가 딕 브루너의 『미피는 화가야!』 플랩북을 선보일 예정이다.
북극곰은 '이야기가 사람을 변화시킨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좋은 그림책을 통해 독자에게 책 읽는 즐거움을 전달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340여 종의 도서를 선보여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미피는 화가야!』는 베스트셀러 '미피' 시리즈 중 하나로, 이미 80여 개국에서 번역 출간되어 8,500만 부 이상이 판매된 인기 작품이다. 특히, '브루너 컬러'로 불리는 노랑, 빨강, 파랑 등의 생동감 있는 색상과 플랩북 형식은 어린이의 시각적 호기심을 자극하고, 소근육 발달과 인지 능력 향상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독자의 마음을 움직일 웃기거나 찡한 도서를 선보일 계획이며, 독자의 삶을 더욱 행복하고 풍요롭게 만드는 데 기여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웨이, 작년 세계 네트워크장비시장 1위 수성
- 쉐보레, '2025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격…커넥티비티 탑재·레드라인 추가
- 여야, '막말 리스크'에 철퇴… 與 도태우 野 정봉주, 공천 취소
- 러 국방부, “우크라군 참전 한국인 용병 15명 중 5명 사망”
- “내가 '나카모토 사토시'”…호주 男, 비트코인 창시자 아니다
- 티맥스AI, 육군 규정 교육 챗봇 시스템 '하이퍼챗봇' 최종 버전 공개
- 美서 레고 조각 '2400만원'에 팔린 이유는?
- LG 계열사 수장, 獨 벤츠 본사 방문…협력 강화 모색
- '철제 원통'서 72년 보낸 美 남성 사망
- 메타넷글로벌, 오리온 통합업무시스템 구축…데이터 기반 업무 혁신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