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 월드’ 김남주, 김강우 불륜녀 대면
김남주의 김강우의 불륜 발각 후 대처 모습이 공개된다.
15일 MBC ‘원더풀 월드’ 속 김남주(은수현)와 김강우(강수호) 부부의 180도 다른 불륜 뒷수습 현장이 담긴 스틸이 선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수현은 부부동반 인터뷰 출연을 통해 변함없는 부부애를 과시했다. 하지만 정체불명의 우편물로 남편 수호의 불륜 사진을 받게 되면서 파란을 불러일으켰다.
이 사진은 수현뿐만 아니라 친정 엄마 고은(원미경)에게도 발송됐고, 다시 애정을 확인했던 수현, 수호 부부를 일상을 뒤흔든 상황.
지난 4회 말미에는 수현이 호텔로 향한 수호가 앞집 이웃 혜금(차수연)의 방으로 찾아간 장면을 목격해 충격을 자아냈다.
또 공개된 스틸에는 수현과 수호가 각각 혜금과 장모 고은을 찾아간 일촉즉발의 모습이 담겨 있다.
수현은 수호의 불륜 상대인 혜금과 맞대면했다. 수현은 자신이 받은 사진을 들고 꼿꼿하게 불륜녀를 대면하면서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다. 불과 며칠 전 다정하게 바라보던 눈빛이 금세 차갑게 변한 채로 돌직구 맞대면을 예고해 이들이 어떤 대화를 나눌지 기대를 모은다.
반면 수호는 자신의 불륜 사실을 알게 된 고은에게 사죄하듯 고개를 떨군 채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다.
고은은 그 누구보다 사랑했던 사위를 매정한 표정으로 대했다. 수호가 한걸음에 장모 고은에게 달려간 만큼 눈물을 흘리며 용서를 구하고 있어 그의 눈물이 악어의 눈물은 아닐지 향후 행동에 궁금증이 모인다.
MBC ‘원더풀 월드’ 제작진은 “오늘 방영될 5회는 수호의 호텔 밀회 상대의 정체가 혜금으로 드러나면서 수현, 수호 부부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된다”며 “어렵게 재회한 이들 부부가 파국의 소용돌이에서 다시 사랑을 이룰 수 있을지 본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원더풀 월드’는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한 은수현(김남주)이 그날에 얽힌 미스터리한 비밀을 파헤쳐 가는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
15일 오후 9시 50분에 5회가 방송.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