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베이비몬스터, 마지막 멤버 아현 공개..완전체 완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일곱 멤버의 비주얼이 모두 베일을 벗으며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했다.
온전한 베이비몬스터로서의 당찬 자신감을 엿보게 하는 제목인 만큼 음악팬들의 기대감은 여느 때보다 뜨겁다.
베이비몬스터는 이번 앨범을 통해 음악방송, 팬미팅 등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하며 전 세계 팬들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일곱 멤버의 비주얼이 모두 베일을 벗으며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 블로그에 '[BABYMONS7ER] VISUAL PHOTO | AHYEON'을 게재했다. 마지막 퍼즐 조각이었던 아현의 포스터까지 공개되며 마침내 '완전체'를 발표했다.
아현의 존재 그 자체만으로 압도적이다. 짙은 카리스마로 무장한 아현의 포토제닉한 제스처와 흡인력 있는 눈빛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으며, 튜브탑 원피스 위 화이트 퍼 자켓을 매치해 힙한 매력까지 더했다.
아현의 이미지를 비롯 앞서 차례차례 공개됐던 여섯 멤버의 모습을 떠올리면 스포티함과 힙합 아우라가 어우러졌던 'BATTER UP', 아름다운 드레스 비주얼의 선공개곡 'Stuck In The Middle'과는 또 다른 강렬한 콘셉트를 예감케 한다는 반응이다.
베이비몬스터는 두 번의 신곡 발표를 통해 이미 보컬·랩·댄스 등의 음악적 역량을 갖춘 '올라운더' 그룹임을 입증했다. 화려한 등판을 알린 아현의 합류가 어떠한 눈부신 시너지를 발휘할지 관심이 쏠린다.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4월 1일 0시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앨범명은 팀 영어 철자의 T를 일곱 멤버를 상징하는 7로 변주를 [BABYMONS7ER]다. 온전한 베이비몬스터로서의 당찬 자신감을 엿보게 하는 제목인 만큼 음악팬들의 기대감은 여느 때보다 뜨겁다.
베이비몬스터는 이번 앨범을 통해 음악방송, 팬미팅 등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하며 전 세계 팬들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오는 8월에는 일본의 대표 음악 페스티벌인 '서머소닉 2024'에 첫 출연해 글로벌 무대로 영역을 본격 확장, YG 차세대 걸그룹으로서 존재감을 각인할 계획이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류준열, 하와이발 열애설 - 스타뉴스
- '하트 미소♥' 한혜진, 밀라노서 새 남친 만났나..상대는 '안경男'? - 스타뉴스
- 현아♥용준형, "딱 걸렸어"...해외서 애정행각 - 스타뉴스
- "운동만이.." 한예슬, 10살 연하와 데이트하는 법 - 스타뉴스
- "뭐가 그리 급해서.." 성유리가 전한 안타까운 소식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최현욱, 왜 이러나? 하다 하다 '셀프 전라 노출'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