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초저금리 특별대출 고객에 '우대금리 이벤트' 실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BK기업은행 다음달 말까지 '저금리 특별대출 고객 예·적금 특별 금리우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15일)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020년 초저금리 특별대출을 지원받았던 고객(전액상환 고객 포함)이 비대면 채널을 통해 '주거래기업부금(정기적립식)' 또는 '#All4biz예금(실세금리정기예금)'을 특별 금리우대 조건을 충족해 가입하면 고금리 혜택을 제공합니다.
주거래기업부금은 월부금 1만원 이상 100만원 이하, 만기 12개월로 가입한 선착순 3500명에게 특별 금리우대 5.8%p를 제공합니다. 특별 우대금리와 상품 우대금리 0.1%p를 포함한 최고금리는 연 9.5%입니다.
'#All4biz예금"은 가입금액 100만원 이상 1000만원 이하, 만기 12개월로 가입한 선착순 1500명에게 특별 금리우대 2.5%p를 제공합니다. 특별 우대금리와 상품 우대금리 0.35%p를 포함한 최고금리는 연 6.0%입니다.
또한 기업은행은 오는 6월 28일까지 초저금리 특별대출(간편보증) 기간 연장 고객을 대상으로 금융비용 부담 완화를 위해 보증료를 최대 20%까지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보증료 지원 대상은 최근 6개월 이내 IBK 사업자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으로 IBK BOX를 통해 초저금리 특별대출(간편보증) 기간연장을 신청하고, IBK 사업자 신용카드로 보증료를 결제하면 보증료의 최대 20%(최대 5만원)를 지원합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었던 소상공인 고객의 자산 증대를 지원하고 금융비용 부담 완화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짧고 유익한 Biz 숏폼 바로가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트코인 나만 없나" 불안…하루 거래량이 '무려'
- '이제 대장내시경 안 해도 되나'…"혈액 검사법 정확도 83%"
- 국민연금, 조원태 대한항공 이사 선임에 '반대'
- '어서와 한국인'…여기는 '숙박세' 받는 일본입니다
- 테슬라, 전기차타고 추락…中·日 공세에 '혼미' [글로벌 뉴스픽]
- 갤럭시 S24·Z플립5 공시지원금 일제히 상향…최대 70만원
- 금값 또 오른다고?…속 타는 예비부부들
- 애플, AI 뒤처지더니 결국 스타트업 인수…뒤늦게 따라잡기?
- 中 '60세 이상만 3억'…미국 전체 인구 육박
- 日 원전 조사중…후쿠시마현 앞바다 규모 5.8 지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