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순환거버넌스, 공평성보장위원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순환 우수제품 인증사업 통해자원 순환성 우수 전기.
e순환거버넌스는 14일 서울역 AREX 회의실에서 'E-순환 우수제품 인증사업' 제품 인증에 대한 일관성과 객관성을 유지하고 공평성, 독립성 및 인증체계 운영을 위한 공평성보장위원회를 개최했다.
e순환거버넌스는 자원 순환성 우수 전기·전자제품 개발을 유도하고, 소비자의 제품 가이드 제공 및 가치 소비 실현을 위한 'E-순환 우수제품 인증사업'을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순환 우수제품 인증사업 통해
자원 순환성 우수 전기.전자제품 개발 유도
e순환거버넌스는 14일 서울역 AREX 회의실에서 'E-순환 우수제품 인증사업' 제품 인증에 대한 일관성과 객관성을 유지하고 공평성, 독립성 및 인증체계 운영을 위한 공평성보장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적합성평가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공평성보장위원들이 참석해 위원장 선임과 인증평가 기준 제정(안) 의결 안건을 논의했다.
e순환거버넌스는 자원 순환성 우수 전기·전자제품 개발을 유도하고, 소비자의 제품 가이드 제공 및 가치 소비 실현을 위한 'E-순환 우수제품 인증사업'을 하고 있다. 지난해는 시범 사업을 운영, 국내 출시 전기·전자제품 12개 대표모델 (115개 파생상품)에 대한 인증이 이뤄졌다.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웨이, 작년 세계 네트워크장비시장 1위 수성
- 쉐보레, '2025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격…커넥티비티 탑재·레드라인 추가
- 여야, '막말 리스크'에 철퇴… 與 도태우 野 정봉주, 공천 취소
- 美서 레고 조각 '2400만원'에 팔린 이유는?
- LG 계열사 수장, 獨 벤츠 본사 방문…협력 강화 모색
- '철제 원통'서 72년 보낸 美 남성 사망
- 메타넷글로벌, 오리온 통합업무시스템 구축…데이터 기반 업무 혁신 지원
- [K-제로 트러스트]“가이드라인 2.0은 제로 트러스트 도입 안내서”
- [K-제로 트러스트]박관규 NHN클라우드 이사, “클라우드+제로 트러스트, 모든 인프라 안전하게 보
- [K-제로 트러스트] “K-정보보호기업 모여 제로 트러스트 통합 모델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