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남매' 직업 공개…한혜진 "결혼하면 축의금 많이 하겠다"

최희재 2024. 3. 15. 09: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애남매' 출연자들이 역대급 스펙을 공개한다.

15일 방송되는 JTBC·웨이브(Wavve) 예능 '연애남매'에서는 베일에 가려진 네 남매의 직업이 밝혀진다.

뱀뱀과 조나단 역시 한 출연진을 향해 격한 리스펙을 표해 남매들의 직업이 더욱 궁금해지고 있다.

'연애남매'는 15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며 웨이브를 통해 독점 선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JTBC·웨이브)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연애남매’ 출연자들이 역대급 스펙을 공개한다.

15일 방송되는 JTBC·웨이브(Wavve) 예능 ‘연애남매’에서는 베일에 가려진 네 남매의 직업이 밝혀진다. 이와 함께 첫 번째 데이트도 시작되면서 설렘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날 남매들은 한 자리에 모여 성장 과정을 둘러보는 동시에 서로의 직업을 소개한다. 그간 출연자들은 출퇴근 시간과 횟수 등 일상을 함께 하는 동안 나름대로 직업을 유추해왔던 상황. 직업이 공개됨과 동시에 미처 몰랐던 출연자들의 반전 매력도 드러난다.

특히 출연자들의 직업이 공개될 때마다 스튜디오에 있던 MC들의 반응도 한층 뜨거워진다. 코드 쿤스트는 남매들의 엄청난 스펙에 놀란 나머지 “우리가 뭐라고 이분들을 판단하냐”며 겸손 모드에 돌입한다. 뱀뱀과 조나단 역시 한 출연진을 향해 격한 리스펙을 표해 남매들의 직업이 더욱 궁금해지고 있다.

‘연애남매’의 첫 번째 데이트도 펼쳐진다. 앞서 호감 가는 상대의 혈육이라고 추정되는 사람에게 데이트를 신청하는 쪽지를 보내며 얽히고설킨 러브라인을 예고한 상황. 과연 이날의 데이트가 출연자들의 마음에 어떤 바람을 불어올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데이트를 진행하는 동안 이를 지켜보는 MC 일동의 과몰입 지수도 극강으로 치솟는다. 급기야 한혜진은 “두 사람이 결혼하면 축의금 많이 내겠다”며 흐뭇한 미소를 짓는다.

‘연애남매’는 15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며 웨이브를 통해 독점 선공개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