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연승 도전' 포항, 17일 '선두' 광주와 홈경기… 광주 질주 막는다

김유미 기자 2024. 3. 15. 09: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항 스틸러스가 리그 2연승에 도전한다.

포항은 오는 17일 포항 스틸야드에서 광주 FC와 하나은행 K리그1 2024 3라운드를 치른다.

지난 경기 포항은 대구 FC를 상대로 통쾌한 역전승을 거뒀다.

 포항이 스틸야드에서 광주의 질주를 막을지 기대가 모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스트 일레븐)

포항 스틸러스가 리그 2연승에 도전한다.

포항은 오는 17일 포항 스틸야드에서 광주 FC와 하나은행 K리그1 2024 3라운드를 치른다. 박태하 감독 부임 후 '박태하호' 첫 승을 신고한 포항은 개막 후 2연승을 거둔 광주를 홈으로 불러들인다..

지난 경기 포항은 대구 FC를 상대로 통쾌한 역전승을 거뒀다. 상대의 선제골로 전반전을 마무리한 포항은 후반전 초반 전민광의 헤더 동점골을 시작으로 김인성의 역전골, 김종우의 쐐기골로 홈 개막전 축포를 터트렸다.

다음 상대는 1위 광주다. 지난 시즌 4번의 맞대결에서 1승 2무 1패로 접전을 펼쳤다. 포항이 스틸야드에서 광주의 질주를 막을지 기대가 모인다.

경기에 앞서 구단은 '포항 스틸러스와 함께하는 포스코퓨처엠 미래세대 축구교실'을 진행한다.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초등학교 학생들은 이날 라커룸, 미디어 센터 등 스틸야드 곳곳을 견학한 후 그라운드에서 미니게임을 갖는다. 

포항 U-18 포항제철고가 홈경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다. 경기 시작 전 제25회 백운기 전국고교축구대회의 우승을 차지한 포항제철고의 우승 세리머니를 준비했다. 우승 트로피는 물론 개인상까지 휩쓴 자랑스러운 포항 유스 선수들에게 홈 관중들이 축하를 건넬 예정이다.

MD 스토어에는 신상품을 출시했다. 응원용 아대, 깃발, 쇠돌이 머리띠, 쇠돌이 인형 키링을 만나볼 수 있다. 돼지갈비 프라이드, 탕후루, 한우스테이크 등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푸드트럭과 팬사인회, 포토이즘 등 직관의 묘미를 더할 이벤트가 관중을 기다린다. 

포항의 홈경기 티켓은 티켓링크와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김유미 기자(ym425@soccerbest11.co.kr)
사진=포항 스틸러스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Copyright © 베스트일레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