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농심 웰치스 제로 신제품 ‘체리스트로베리’ 광고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노션은 농심이 새롭게 출시한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의 신규 캠페인을 온에어 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노션이 기획·제작한 농심 웰치스 제로 신규 캠페인 '체리스트로베리 편'은 웰치스 소다 브랜드 최초로 두 가지 과일(체리와 딸기)을 조합해 구현한 제품이다.
이노션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가 떠오르는 배우 고민시와 함께 소비자들의 기억에 강렬한 인상으로 남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현일 기자] 이노션은 농심이 새롭게 출시한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의 신규 캠페인을 온에어 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노션이 기획·제작한 농심 웰치스 제로 신규 캠페인 ‘체리스트로베리 편’은 웰치스 소다 브랜드 최초로 두 가지 과일(체리와 딸기)을 조합해 구현한 제품이다. 믹스베리의 맛을 시각적으로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웰치스 제로의 주 타깃인 10~20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배우 고민시를 모델로 발탁했다. 고민시 배우의 전체적인 스타일링 및 메이크업은 체리와 딸기의 강렬한 레드 컬러로 꾸몄다. ‘오늘 드링크 코드(Drink Code)는 체리 베리(Cherry Berry)’라는 멘트로 이번 신제품의 두 가지 맛 조합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이와 함께 제품의 칼로리는 제로(0)지만 과일의 맛은 풍부하다(Rich)는 뜻이 담긴 ‘0&Rich(영앤리치)’라는 키 슬로건을 유지해 지난해 온에어했던 ‘샤인머스캣 편’, ‘그레이프 편’, ‘오렌지 편’과도 통일감을 줬다. 체리스트로베리 맛을 잃지 않으면서도 칼로리는 제로인 점을 부각시켜 제로탄산 음료를 즐겨 마시는 소비자들에게 더 풍부한 맛의 웰치스 제로를 경험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 것이다.
이노션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가 떠오르는 배우 고민시와 함께 소비자들의 기억에 강렬한 인상으로 남길 바란다”고 말했다.
joz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반신 마비' 강원래, 발목 부상 군인 조롱한 정봉주에 한 말
- "꿇어. 이 X 잘라" 유명 변호사, 강남 클럽서 갑질 논란
- 류준열·한소희, 하와이發 열애설 확산…“체류 맞지만 사생활 확인 NO”
- 중국 누리꾼, 尹·박정희 얼굴로 ‘파묘 조롱…“모욕·굴욕적 행위”
- "코인으로 3800억 벌었다" 세계 4위 한국인 투자자 정체는?
- “현주엽, 먹방 찍느라 훈련불참” 학부모 민원…교육청 “휘문고 자체조사중”
- “뱀 고기, 대체 무슨 맛?” 벌레만큼 눈길 끄는 미래 식량, 이유 봤더니
- “이강인 보이콧 근황, 전석 매진?”…붉은악마 등에 업고 6만석 완판
- 김민재 '한소희 닮은꼴' 아내 최유라 공개…"올해 배우 복귀"
- '유퀴즈'공효진 엄마, 사위 케빈오 열살 연하에 "미쳤냐. 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