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성인된 이펙스, 4월 컴백…첫 정규 앨범 로고 모션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EPEX(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가 오는 4월 중 첫 번째 정규앨범 '소화(韶華) 1장 : 청춘 시절'을 발매한다.
오늘(15일) 0시 이펙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화(韶華) 1장 : 청춘 시절'의 로고 모션 영상이 공개됐다.
6개월 만에 돌아오는 이펙스의 정규 1집 '소화(韶華) 1장 : 청춘 시절'의 구체적인 발매일을 비롯한 상세 정보는 추후 티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선공개 싱글 ‘졸업식’을 선보인 이펙스가 4월 정규앨범 본편을 들고 컴백한다. 이번 ‘소화(韶華) 1장 : 청춘 시절’은 청춘 3부작 정규앨범 시리즈의 첫 번째 앨범이다. 화창한 봄의 경치, 젊은 시절을 뜻하는 ‘소화(韶華)’와 ‘청춘’이라는 키워드를 담은 앨범명부터 이펙스의 새로운 변화와 음악을 향한 궁금증을 키운다.
오늘(15일) 0시 이펙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화(韶華) 1장 : 청춘 시절’의 로고 모션 영상이 공개됐다. 분홍색 배경에 등장한 새 로고는 물방울을 연상시키는 영롱한 컬러와 불꽃이 튀는 효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펙스는 지난 2021년 데뷔한 이래 총 여섯 장의 ‘불안의 서’와 ‘사랑의 서’ 시리즈 앨범을 번갈아 발매하며 독창적인 세계관으로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10월 ‘불안의 서’ 최종장인 미니 6집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FULL METAL JACKET’(풀 메탈 재킷) 활동을 24만 963장의 자체 최고 초동 기록과 함께 마치며 다음 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넣은 바 있다.
이어 올해 이펙스는 멤버 전원이 성인이 됐고, 막내 예왕과 제프는 선공개곡 ‘졸업식’ 발매와 맞물리는 시점에 고등학교 졸업장을 받았다. 실제로도 싱그러운 이십 대를 맞이한 이펙스가 노래할 청춘 시절에 더욱 관심이 높아진다.
6개월 만에 돌아오는 이펙스의 정규 1집 ‘소화(韶華) 1장 : 청춘 시절’의 구체적인 발매일을 비롯한 상세 정보는 추후 티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비키니 입고 뽐낸 S라인…‘황금 골반’ 눈길[DA★]
- 아이브 안유진, 초밀착 드레스 완벽 소화…남다른 건강미 [화보]
- ‘남편 불륜 폭로’ 황정음 공식석상 선다…‘7인의 부활’ 제작발표회 참석
- [단독] 충격의 축구국가대표팀, ‘칩·판돈’ 걸고 카드도박까지…예고된 아시안컵 실패
- 이용식, 이제와 결혼 반대?…이수민♥원혁에 중대발표 선언 (조선의 사랑꾼)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