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쇼헤이 아내 공개, 다나카 마미코 맞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A 다저스 소속 일본인 투수 오타니 쇼헤이가 아내를 공개했다.
오타니 쇼헤이는 15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 한 장을 게재하며 "기다려지다"는 문구와 태극기 이모티콘을 남겼다.
사진 속 오타니 쇼헤이의 곁에는 그의 아내로 추정되는 여성이 함께했다.
결혼 발표 직후 일본에서는 오타니 쇼헤이 아내가 프로농구 선수 출신 다나카 마미코라는 소문이 확산됐지만 오타니 쇼헤이는 아내의 신상과 관련해 함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A 다저스 소속 일본인 투수 오타니 쇼헤이가 아내를 공개했다.
오타니 쇼헤이는 15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 한 장을 게재하며 “기다려지다”는 문구와 태극기 이모티콘을 남겼다. 그는 오는 20일과 2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되는 LA 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연전을 앞두고 있다.
사진 속 오타니 쇼헤이의 곁에는 그의 아내로 추정되는 여성이 함께했다. 팬들의 추정대로 프로농구 선수 출신 다나카 마미코가 맞았다.
지난달 29일 깜짝 결혼 소식을 전한 오타니 쇼헤이. 당시 그는 “LA 다저스와 함께 내 커리어의 새로운 장을 시작했을뿐 아니라 나에게 매우 특별한 일본 출신의 누군가와 새로운 삶을 시작했다. 결혼했다”면서 “새로운 팀과 새로운 환경에서 시작하는데 두 사람(반려견 한 마리도)이 힘을 합쳐 서로 지지하고 팬들과 함께 했으면 좋겠다. 아직 미숙한 점도 많이 있겠지만, 따뜻하게 지켜봐 달라”고 알렸다.
결혼 발표 직후 일본에서는 오타니 쇼헤이 아내가 프로농구 선수 출신 다나카 마미코라는 소문이 확산됐지만 오타니 쇼헤이는 아내의 신상과 관련해 함구했다. 그는 결혼 소식에 이어 아내의 정체도 깜짝 발표하며 연이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비키니 입고 뽐낸 S라인…‘황금 골반’ 눈길[DA★]
- 아이브 안유진, 초밀착 드레스 완벽 소화…남다른 건강미 [화보]
- ‘남편 불륜 폭로’ 황정음 공식석상 선다…‘7인의 부활’ 제작발표회 참석
- [단독] 충격의 축구국가대표팀, ‘칩·판돈’ 걸고 카드도박까지…예고된 아시안컵 실패
- 이용식, 이제와 결혼 반대?…이수민♥원혁에 중대발표 선언 (조선의 사랑꾼)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최지혜, 18세 출산→세 번 결혼 “일사천리” 일동 경악 (고딩엄빠5)
- 포기 모르는 박세리 무릎까지 꿇었다…비명+고성 난무 현장 (푹다행)
- 연봉 63억 ‘영앤리치’ 부부의 민낯…욕 난무하는 쇼윈도? (동상이몽2)
- 이찬원·오마이걸 승희 어라? ‘남사친 여사친’이었네 (톡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