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N 모델' 홍범석, 넷플릭스 '피지컬100 시즌2' 도전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BSN의 모델이자 아시아 최초 세계소방관대회 우승자 홍범석이 넷플릭스 예능 ’피지컬: 100 시즌2 – 언더그라운드(Underground)'(이하 '피지컬 : 100 시즌2')에 도전한다.
BSN에 따르면 홍범석은 오는 19일 넷플릭스에서 공개 예정인 ‘피지컬 : 100 시즌2’에 시즌 1에 이어 또다시 도전한다.
시즌1 출연 당시 홍범석은 초반 미션에서 탈락하면서 아쉬움을 남겼다. 이번 시즌2에서는 어떤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BSN 관계자는 “그동안 홍범석씨가 자사 제품 ‘신타 6’로 단백질을 보충하면서 강도 높은 훈련을 한 것으로 알고 있다. 그의 지치지 않는 열정과 끈기를 항상 응원하며 좋은 성과를 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신타 6’는 맛있는 프로틴으로 인기를 얻은 자사의 대표적인 단백질 보충제다. 단백질 성분과 함량에 따라 세 가지 종류가 있다. 또 취향에 따라 다양한 맛을 선택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BSN을 운영하는 글로벌 기업 글랜비아는 아일랜드의 청정한 유제품 가공산업을 기반으로 우유, 치즈 등의 유제품 및 제품의 원료를 공급하고 있다. 특히 BSN은 제품의 주원료인 고급유청단백질을 직접 생산하고 제조까지 완료해 전 세계에 공급하고 있다.
한편, 홍범석이 출연하는 ‘피지컬 : 100’은 가장 완벽한 피지컬을 가진 최고의 몸을 찾기 위해, 최강 피지컬이라 자부하는 100인이 벌이는 넷플릭스의 서바이벌 게임 예능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