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아, 오늘(15일) 공연 포문…데뷔 후 최대 규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15일~17일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2024 권진아 단독 공연 '꽃말'을 진행한다.
이번 단독 공연은 권진아의 데뷔 후 최대 규모 공연으로 진행된다.
데뷔 이래 꾸준히 공연장 규모를 키워 온 권진아는 마침내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 입성, 국내 대표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독보적 입지를 굳혔다.
권진아는 15~17일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공연 '꽃말'을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권진아는 '꽃말'을 통해 '믿고 보는 공연 강자' 타이틀을 입증한다. 아름다운 꽃들이 저마다의 꽃말을 지녔듯, 화려한 아티스트 너머 '사람' 권진아의 진솔한 이야기를 풍성한 세트리스트에 담아낸다.
권진아는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대표곡 무대는 물론, 다양한 주제와 콘셉트로 변주를 준 색다른 볼거리를 선보인다. 공연의 메인 포스터에 등장하는 물망초의 꽃말 '나를 잊지 마세요'처럼 관객들의 기억에 오래도록 남을 무대를 기대케 한다.
이번 단독 공연은 권진아의 데뷔 후 최대 규모 공연으로 진행된다. 데뷔 이래 꾸준히 공연장 규모를 키워 온 권진아는 마침내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 입성, 국내 대표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독보적 입지를 굳혔다.
권진아는 15~17일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공연 '꽃말'을 개최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비키니 입고 뽐낸 S라인…‘황금 골반’ 눈길[DA★]
- 아이브 안유진, 초밀착 드레스 완벽 소화…남다른 건강미 [화보]
- ‘남편 불륜 폭로’ 황정음 공식석상 선다…‘7인의 부활’ 제작발표회 참석
- [단독] 충격의 축구국가대표팀, ‘칩·판돈’ 걸고 카드도박까지…예고된 아시안컵 실패
- 이용식, 이제와 결혼 반대?…이수민♥원혁에 중대발표 선언 (조선의 사랑꾼)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