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오브라이프, 4월 3일 컴백… '미다스 터치'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가 돌아온다.
15일 키스오브라이프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커밍순 포스터에서는 로마 신화 속 '사랑의 신' 큐피드를 연상시키는 하트와 하트를 관통한 화살이 키치하게 표현됐다.
오는 4월 3일 오후 6시 공개될 키스오브라이프의 첫 싱글앨범명은 '미다스 터치'(Midas Touch)로 그리스 신화를 모티브로 한 '미다스의 손'을 제목으로 하고 있어 이번 앨범 속에 어떻게 녹여냈을지 팬들의 궁금증이 더욱 높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키스오브라이프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커밍순 포스터에서는 로마 신화 속 ‘사랑의 신’ 큐피드를 연상시키는 하트와 하트를 관통한 화살이 키치하게 표현됐다.
포스터를 통해 키스오브라이프의 컴백 정보도 공개됐다. 오는 4월 3일 오후 6시 공개될 키스오브라이프의 첫 싱글앨범명은 ‘미다스 터치’(Midas Touch)로 그리스 신화를 모티브로 한 ‘미다스의 손’을 제목으로 하고 있어 이번 앨범 속에 어떻게 녹여냈을지 팬들의 궁금증이 더욱 높아진다.
지난해 두 장의 미니 앨범을 발매했던 키스오브라이프는 각자의 솔로곡을 통해 개인 기량을 인정받은 것은 물론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와 팀워크로 국내외에서 큰 호평을 받았다. 또한 다수의 음악 시상식에서 여러 상을 휩쓰는 등 이례적인 성적을 거두며 ‘라이징 걸그룹’으로 대중들에게 강력한 눈도장을 찍었다.
대중성과 음악성을 겸비한 유니크한 걸그룹으로 성장하며 ‘괴물 신인’을 넘어선 키스오브라이프가 신보 ‘미다스 터치’로 다시 한번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눈물의 여왕 김지원, 재벌가 패션에 눈 호강[누구템]
- “경품은 목발” 정봉주 논란에…강원래 “‘거짓 사과’했다면…평생 원망”
- 20대 동거녀 살해·암매장…장교 출신의 치밀한 '알리바이'[그해 오늘]
- “5명이 가슴 만져대면, 女환자 도망갈 것” 유명 성형의사 글 논란
- 최상목 "첫 아이부터 인센티브…상속세 획기적인 변화 노력"
- '물가잡이' 다급한 정부…대형마트에 "이번주까지 과일·채소 가격표 낮춰야"
- "평당 공사비 1300만원"…수억 추가분담금에 조합 시름
-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마지막 녹화, 얼굴 부은 이유는…"
- 처음본 여성 성폭행하려다 남친 영구장애 만들고 "징역 50년 과해"
- 전 연인에 “사생활 폭로” 협박한 BJ, 2심서 징역 5년 구형…피해자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