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엑 아이엠, 컴백 프로모션 돌입…'Off The Beat' 스케줄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I.M)이 컴백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15일 아이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그의 새 미니앨범 'Off The Beat(오프 더 비트)' 스케줄러가 공개됐다.
스케줄러 공개로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나선 아이엠의 'Off The Beat'는 'OVERDRIVE(오버드라이브)' 이후 약 10개월 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I.M)이 컴백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15일 아이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그의 새 미니앨범 'Off The Beat(오프 더 비트)' 스케줄러가 공개됐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아이엠은 오는 18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4종과 앨범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아트워크 등 발매 전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 오픈한다.
특히 스케줄러 이미지 속 담긴 아이엠의 매력적인 비주얼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Off The Beat'의 콘셉트 또한 엿볼 수 있어 신보에 대한 궁금증도 자극하고 있다.
스케줄러 공개로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나선 아이엠의 'Off The Beat'는 'OVERDRIVE(오버드라이브)' 이후 약 10개월 만이다. 아이엠은 이번 신보를 통해 장르를 아우르는 음악 스펙트럼을 자랑하며 올라운더 뮤지션이란 타이틀을 다시 한번 입증할 계획이다.
발매하는 앨범마다 자신만의 색깔이 더해진 음악으로 전 세계 리스너를 사로잡아온 아이엠. 'OVERDRIVE'로 새로운 시작을 알렸던 그가 'Off The Beat'로 보여줄 또 다른 음악 세계를 향해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iMBC 장다희 | 사진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몬스타엑스 아이엠, 4월 3일 컴백…돌아오는 '올라운더 뮤지션'
- 몬스타엑스 아이엠, '몬베베' 향한 애정…"자랑스러운 사람 될 것"
- 몬스타엑스 아이엠, 오늘(23일) 'Slowly' 발매 "긴 여운 느낄 수 있어"
- 몬엑 아이엠, 아련美 가득한 'Slowly' 콘셉트 포토 공개…1월 23일 발매
- 몬스타엑스 아이엠, 7개월만 컴백…23일 새 싱글 발매
- 아이브, ‘아이엠’ MV 2억 뷰 돌파...통산 네 번째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