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CEO 허경환 “잘해줘도 직원 그만둬, 이제 정 안 붙인다”(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허경환이 CEO의 고충을 털어놨다.
3월 14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치킨 매장을 운영하는 3인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경기도 김포시에 살고 있는 의뢰인 가족은 최근 파주에 치킨 매장을 오픈했으며, 하루 15시간을 매장에서 시간을 보낸다고 밝혔다.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부족해 이사를 결심했다고 밝히며, 지역은 의뢰인 매장이 있는 운정 신도시까지 차로 20분 이내의 파주 지역을 바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개그맨 허경환이 CEO의 고충을 털어놨다.
3월 14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치킨 매장을 운영하는 3인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경기도 김포시에 살고 있는 의뢰인 가족은 최근 파주에 치킨 매장을 오픈했으며, 하루 15시간을 매장에서 시간을 보낸다고 밝혔다.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부족해 이사를 결심했다고 밝히며, 지역은 의뢰인 매장이 있는 운정 신도시까지 차로 20분 이내의 파주 지역을 바랐다.
이에 박나래는 "사실 저희 집도 6세부터 9세까지 치킨집을 했다. 자영업자분들이 대단하신 게 휴일도 없고 공휴일도 없다"며 자영업자들의 노고에 공감했다.
실제 닭가슴살 브랜드 CEO이기도 한 허경환 또한 "애기도 봐야하지 그런데 집은 멀지, 사장님이 속이 까맣게 탄다. 왜냐하면 직원관리가 쉽지 않다. 이 직원은 영원할 것 같다 하는데 갑자기 편지 한 통 남기도 없어진다. 계속 잘해줘도 그만두면 (새로운 직원에게) 또 다시 일 시켜야 한다"고 토로했다.
"며칠 전에 직원이 그만뒀나 보다"는 박나래 말에는 "저는 정 안 붙인다. 이름도 서로 외우지 말자고 한다"고 장난스럽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아, 168cm·48kg 인증하는 뼈마름 몸매
- “화장실도 못 쓰게 하는 부잣집 과외, 성적 떨어지면 돈도 반납” 갑질 충격(고민순삭)
- “돈 천 배 많아” 남편 불륜 폭로 황정음, 명예훼손 처벌+위자료 줘야 할 수도[종합]
- 소유 발리서 과감한 한뼘 비키니, 구릿빛 애플힙 뒤태 과시
- 돈방석 ‘파묘’ 장재현 감독, 자양동 집+사무실도 金星水 명당[무비와치]
- 전소연 휴가중 과감한 뒤태 노출, 타투까지 섹시하네
- 김민재, 화제의 한소희 닮은꼴 아내 공개 “둘째 출산 후 배우 복귀 준비”(라스)
- 채시라 확 바뀐 스타일링 “피팅하러 간 날”→이소라 “분위기 좋고”
- 안현모 “이혼, 내 인생 최초의 약점” 이겨낸 근황, 미모 제대로 물 올랐다
- 로열패밀리 윤태영 상속재산만 450억, 현재 천억 넘어 조? (강심장V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