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강정'→'피지컬:100' 시즌2까지…3월 넷플릭스 뭐 볼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가 코미디, 로맨스부터 서바이벌까지 다채로운 신작들을 3월 연이어 선보인다.
배우 류승룡, 안재홍 주연의 '닭강정'이 전 세계 시청자를 찾아온다.
시즌1이 한국 예능 사상 최초로 넷플릭스 글로벌 톱 10 TV쇼(비영어) 부문 1위를 달성하며 전 세계 시청자들을 열광시켰던 만큼 '피지컬: 100 시즌2 - 언더그라운드'에도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류승룡, 안재홍 주연의 ‘닭강정’이 전 세계 시청자를 찾아온다. 오는 15일 공개되는 ‘닭강정’은 의문의 기계에 들어갔다가 닭강정으로 변한 딸 민아(김유정 분)를 되돌리기 위한 아빠 선만(류승룡 분)과 민아를 짝사랑하는 백중(안재홍 분)의 신계(鷄)념 코믹 미스터리 추적극이다.
닭강정을 들고 아빠를 만나러 온 민아는 피로 회복 기계인 줄 알고 들어간 기계에서 닭강정으로 변해버린다. 도저히 믿을 수 없는 현실을 맞닥뜨린 선만과 백중은 민아를 되돌리기 위해 기계에 얽힌 수수께끼를 푸는 여정에 함께 나선다. 과연 민아를 끔찍히 사랑하는 두 남자는 닭강정으로 변해버린 민아를 다시 사람으로 되돌릴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새로운 세계관과 압도적 스케일, 진화한 퀘스트로 돌아온 시즌2는 희생과 욕망, 협동과 경쟁의 경계가 모호한 지하광산에서 더욱 다채로워진 피지컬들의 경이로운 명승부로 또 한 번 센세이션을 일으킬 예정이다. 특히 국제 스포츠 경기를 방불케 할 전현직 국가대표를 비롯해 FBI, 종합격투기 선수, 경찰, 군인, 배우, 아이돌 가수 등 더욱 다채로운 직업군의 참가자들이 모여 밑바닥부터 치열하게 경쟁한다.
또한 넷플릭스 시리즈 ‘성난 사람들’, 영화 ‘미나리’ 등을 통해 사랑받은 배우 스티븐 연이 백남준의 글을 낭독하는 내레이터로 참여했다. ‘백남준: 달은 가장 오래된 TV’는 2023년 가디언 지 선정 올해 최고의 영화를 비롯해 선댄스영화제 경쟁 부문, 텔아비브 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경쟁 부문, 코펜하겐 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스페셜 프리미어 부문 등 유수의 영화제에 초청되며 호평 받은 바 있다. 15일 공개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눈물의 여왕 김지원, 재벌가 패션에 눈 호강[누구템]
- 처음본 여성 성폭행하려다 남친 영구장애 만들고 "징역 50년 과해"
- 20대 동거녀 살해·암매장…장교 출신의 치밀한 '알리바이'[그해 오늘]
- “경품은 목발” 정봉주 논란에…강원래 “‘거짓 사과’했다면…평생 원망”
- "평당 공사비 1300만원"…수억 추가분담금에 조합 시름
- 1년 만에 우승한 셰플러, 올바른 퍼트는 올바른 셋업부터[골프樂]
- 스페이스X, 달·화성 우주선 3번째 시험비행 '절반의 성공'(종합)
- 이찬원 "1등 임영웅·2등 영탁, 꼴보기 싫었다" 왜?
- 김흥국, 왜 영화계 들이댔나…"박정희 다큐 잘되면 노래·책 발매"[종합]
- 英매체 “‘피겨 발리예바, 13세부터 56가지 약물 투여” 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