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관광청, 새 글로벌 캠페인 전개…SM 소속 '라이즈'와 협업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LA관광청이 한국인 관광객 33만 명 유치를 목표로 'LA는 현재 상영 중'(Now Playing)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는 5월까지 진행되는 이 캠페인은 LA가 인바운드 관광객 유치를 위해 전 세계 주요 국가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LA관광청은 "이번 'LA는 현재 상영 중' 캠페인은 대상과 규모에서 역대 가장 최대 규모"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역대 최대 규모로 글로벌 캠페인 진행 예정
한국인 방문객 유치 목표로 33만여 명 제시
배경음악에 SM 소속의 ‘라이즈(RIIZE)’ 음원
오는 5월까지 진행되는 이 캠페인은 LA가 인바운드 관광객 유치를 위해 전 세계 주요 국가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LA관광청은 “이번 ‘LA는 현재 상영 중’ 캠페인은 대상과 규모에서 역대 가장 최대 규모”라고 설명했다.
길이 15초짜리 6개 캠페인 영상은 예술과 문화, 아웃도어와 웰니스, 스튜디오와 어트랙션, 쇼핑, 미식을 주제로 LA 여행법과 도시의 젊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담아냈다. 영상은 할리우드 사인과 그린피스 천문대, 아카데미 영화 박물관 등 명소에 모션 그래픽을 입혀 제작했다.
아담 버크 LA관광청장은 “한국 시장에서 강력한 수요가 감지되고 있다”면서 “K팝 스타 ‘라이즈’와 함께 한 이번 캠페인이 한국 내 LA 방문 수요를 끌어올리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명상 (ter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눈물의 여왕 김지원, 재벌가 패션에 눈 호강[누구템]
- 처음본 여성 성폭행하려다 남친 영구장애 만들고 "징역 50년 과해"
- 20대 동거녀 살해·암매장…장교 출신의 치밀한 '알리바이'[그해 오늘]
- “경품은 목발” 정봉주 논란에…강원래 “‘거짓 사과’했다면…평생 원망”
- "평당 공사비 1300만원"…수억 추가분담금에 조합 시름
- 1년 만에 우승한 셰플러, 올바른 퍼트는 올바른 셋업부터[골프樂]
- 스페이스X, 달·화성 우주선 3번째 시험비행 '절반의 성공'(종합)
- 이찬원 "1등 임영웅·2등 영탁, 꼴보기 싫었다" 왜?
- 김흥국, 왜 영화계 들이댔나…"박정희 다큐 잘되면 노래·책 발매"[종합]
- 英매체 “‘피겨 발리예바, 13세부터 56가지 약물 투여” 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