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오는 20일부터 6일간 첫 대규모 '봄 세일'

김동필 기자 2024. 3. 15. 04:18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은 오는 20일부터 대규모 할인 행사(Big Spring Sale)를 진행한다고 현지시간 14일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25일까지 6일간 북미 지역에서 열립니다. 

아마존은 2015년부터 매년 여름과 가을에 유료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할인판매 행사인 '프라임데이'를 진행해왔지만, 봄에 대규모 할인 행사를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번 행사는 유료 회원을 대상으로 하던 기존 행사와 달리 유료 회원을 포함해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무료, 빠른 배송, 비디오 스트리밍 이용 등 혜택이 포함된 아마존 유료 회원은 미국에서 한 달에 15달러, 연간 139달러를 내야 합니다. 

행사 기간도 그동안 '프라임데이'에서 대개 이틀씩 해오던 것을 이번에는 6일 동안으로 대폭 늘렸습니다.

아마존은 이번 행사에서 봄 패션과 피트니스 제품, 야외 가구, 아마존 브랜드 기기, 기타 필수품이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고 설명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https://url.kr/9pghjn

짧고 유익한 Biz 숏폼 바로가기

SBS Biz에 제보하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