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부터 핑크까지… 우리집에도 봄 향기 물씬
키친 마스터: 뉴그랜드
하이엔드 제품군인 키친마스터 시리즈 ‘EK9 뉴그랜드’는 벨기에산 리얼 무늬목으로 제작돼 부드러운 색감의 나뭇결이 살아 있는 프리미엄 키친 라인이다. 내추럴한 무늬목의 우아한 포켓 도어와 포인트 요소인 간살 도어 등의 옵션이 갤러리 같은 주방을 연출해 공간의 품격을 높여준다. 특히 슬라이딩 방식의 포켓 도어가 싱크볼이나 오븐, 커피머신 등 다양한 기기를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해준다. 뉴그랜드는 레트로오크, 빈티지오크, 세린노체, 돌체오크 총 4가지 컬러가 있다. 레트로오크는 천연 건식 무늬목을 훈증으로 일정한 온도에서 숙성해 연소시켜 나온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컬러다. 무늬목의 천연 색감과 질감을 그대로 적용시켜 인조 소재로 표현할 수 없는 멋을 느낄 수 있다. 세린노체 컬러와 오묘한 톤의 그레이시한 무늬목의 돌체오크 컬러는 자연스러운 질감과 부드러운 컬러로 모든 인테리어에 잘 어우러진다.
키친 팔레트: 뉴모닝 & 뉴모닝플리츠
획일적인 주방이 아닌 트렌디한 주방을 찾는다면 ‘EK7 뉴모닝’과 ‘EK7 뉴모닝플리츠’를 주목해 볼 만하다. 특히 뉴트로 감성이 녹아 있는 주방을 원한다면 EK7 뉴모닝 베이비핑크 색상과 EK7 뉴모닝플리츠 테라코타 색상 조합을 추천한다. 주방에 테라코타 색상을 적용하면 공간에 활력을 더해주며 자연적인 감성이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개성 넘치는 컬러로 우아한 무드를 자아내며 어떠한 실내 인테리어와도 조화롭게 매치 가능하다. 여기에 초록 식물을 더하면 더욱 경쾌하고 밝은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워드롭 팔레트: 플랫
에넥스는 주방뿐만 아니라 붙박이장에도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적용하고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커스터마이징 붙박이장 ‘워드롭팔레트’를 활용하면 고객 취향을 반영한 나만의 붙박이장을 완성할 수 있다. 워드롭팔레트 라인 ‘EW7 플랫’은 슬림한 라인이 돋보이는 깔끔한 붙박이장으로 골드헤어라인 에지 손잡이를 적용해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색상은 무광 13종, 유광 5종 중 선택이 가능하며 메인 컬러인 유광 스완화이트 색상을 채택하면 차분하면서도 부드러운 침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EWI 제이2 슬라이딩 붙박이장’은 에넥스 베스트 상품인 ‘EWI 제이 붙박이장’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매끈한 표면감과 매트한 질감의 텍스처가 고급스러운 무광의 슬라이딩 붙박이장이다. 전면에 돌출되는 손잡이가 없는 평평한 마감이 특징으로 기존과 다른 ‘포밍 방식’으로 가공해 부드러운 곡선의 일체형 손잡이 도어가 공간에 깔끔함과 안정감을 더한다. 컬러는 매트화이트, 매트스노우, 매트그레이, 매트라일락 총 4가지로 은은한 색상이 어느 공간에서나 튀지 않고 안정감 있게 잘 어우러진다.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수납 맞춤 설계로 설치가 진행되며 멀티장, 긴옷장, 이불장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해 구성 가능하다.
‘ES 팀버 슈렁큰 통가죽 스윙 소파’는 통가죽으로 완성한 프리미엄 소파다. 이 제품의 가장 큰 강점은 최상급 가죽이다. 일반 가죽보다 두꺼운 통가죽으로 장시간 사용해도 쉽게 변형되지 않는 내구성을 갖췄으며 터치감 또한 부드럽다. 특히 등받이와 팔걸이가 무빙 기능을 갖춰 원하는 자세로 조절할 수 있으며 다양한 컬러 옵션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 폭을 제공한다.
따뜻한 웜화이트 컬러의 ‘퓨어엔 수납장 시리즈’는 거실, 주방, 침실 등 어떠한 공간에도 자신이 원하는 대로 연출할 수 있는 미니멀 디자인의 수납장 시리즈다. 심플한 ‘높은 거실장 600’부터 상부 선반장과 하부 수납장, 수납공간이 넉넉한 ‘키 큰 수납장 800’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돼 있어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여러 가지 모듈 조합으로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2024 봄맞이 대고객 이벤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동시 진행되며 주방 및 붙박이장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에넥스 쇼룸 및 대리점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넥스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희선 기자 sunny03@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부 “의대 교수도 집단 사직땐 진료유지명령 검토”
- 與 하남갑 ‘尹호위무사’ 이용 승리, 추미애와 대결…이혜훈, 하태경 꺾어
- 민주당 선대위 출범, 이재명-이해찬-김부겸 ‘3톱’ 체제
- 與선대위, 한동훈 ‘원톱’에 윤재옥·나경원·원희룡·안철수 공동위원장 체제
- 반미 단체 출신 전지예, 野 비례 후보 자진 사퇴
- 전세사기 피해 1년, 끝나지 않는 고통
- 아무런 전조 증상 없이 갑작스럽게 빙빙~ 도는 것 같아
- 尹, 종교지도자들 만나 “민생-의료개혁에 힘 모아달라”
- MB “광우병은 날 흔들려던 것…못하니 다음 대통령 끌어내려”
- 조국 “22대 국회서 ‘한동훈 특검법’ 발의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