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85% 할인… ‘역대급 혜택’ 리빙 페스티벌이 찾아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 기업 한샘의 '쌤페스타'가 인테리어 공사·가구·생활용품 분야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리빙 페스티벌로 떠오르고 있다.
국내 최초로 홈 인테리어 전 분야의 상품을 총망라해 진행되는 쌤페스타는 압도적인 수의 할인 품목과 역대급 혜택을 모두 갖춰 홈 인테리어 상품 구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는 평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부터 열리는 ‘쌤페스타’, 1400여 종 품목 마련
가구부터 붙박이장-부엌 등 인테리어 공사까지 한번에 만날 기회
국내 최초로 홈 인테리어 전 분야의 상품을 총망라해 진행되는 쌤페스타는 압도적인 수의 할인 품목과 역대급 혜택을 모두 갖춰 홈 인테리어 상품 구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는 평가다.
쌤페스타, 행사마다 ‘신기록’ 갱신
한샘은 지난해 2월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 통합 이후 3월과 8월, 11월 총 3회에 걸쳐 쌤페스타를 개최했다. 고객의 호응은 뜨거웠다. 8월에 열린 쌤페스타에서는 직전 28개월 기준 한샘몰 하루 최고 주문액을 달성했으며 11월 쌤페스타에서는 해당 기록을 다시금 경신했다. 또 쌤페스타의 인기에 힘입어 한샘몰 애플리케이션은 행사 기간 동안 구글 플레이스토어 ‘부동산·홈 인테리어’ 카테고리 1위, 애플 앱스토어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가구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공사’도 온라인 구매
특히 인테리어 공사 상품액도 크게 늘었다. 11월 쌤페스타의 메인 이벤트인 타임 특가 매출을 살펴보면 가구 상품 판매액은 29% 증가했으나 인테리어 공사 상품 판매액은 64%나 늘었다. 단순히 가구나 소품을 구매하는 데 그치지 않고 쌤페스타를 통해 본격적인 인테리어 공사에 나서는 이들이 많아진 것이다.
할인 품목 더 늘린 ‘쌤페스타’ 온다
17일까지는 쌤페스타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한샘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쌤페스타 사전 알림을 신청하면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한샘몰 포인트(5000원)와 한샘 가구 매장 전용 할인 쿠폰(5000원)을 증정한다. 또 3명 이상의 친구에게 카카오톡으로 이벤트를 공유하면 50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샘 관계자는 “가구와 생활용품부터 인테리어 공사까지 홈 인테리어의 모든 분야를 아우르는 리빙 페스티벌은 업계에서 한샘이 유일하다”며 “회를 거듭하며 소비자의 호응이 더욱 뜨거워지는 등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리빙 페스티벌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고 말했다.
안소희 기자 ash0303@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부 “의대 교수도 집단 사직땐 진료유지명령 검토”
- 與 하남갑 ‘尹호위무사’ 이용 승리, 추미애와 대결…이혜훈, 하태경 꺾어
- 민주당 선대위 출범, 이재명-이해찬-김부겸 ‘3톱’ 체제
- 與선대위, 한동훈 ‘원톱’에 윤재옥·나경원·원희룡·안철수 공동위원장 체제
- 반미 단체 출신 전지예, 野 비례 후보 자진 사퇴
- 전세사기 피해 1년, 끝나지 않는 고통
- 아무런 전조 증상 없이 갑작스럽게 빙빙~ 도는 것 같아
- 尹, 종교지도자들 만나 “민생-의료개혁에 힘 모아달라”
- MB “광우병은 날 흔들려던 것…못하니 다음 대통령 끌어내려”
- 조국 “22대 국회서 ‘한동훈 특검법’ 발의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