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강정' 정호연→김남희, '웃음 스틸러' 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닭강정'의 코미디를 완성한 명품 조연들의 스틸이 공개됐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닭강정'은 의문의 기계에 들어갔다가 닭강정으로 변한 딸 민아(김유정 분)를 되돌리기 위한 아빠 선만(류승룡 분)과 그녀를 짝사랑하는 백중(안재홍 분)의 신계(鷄)념 코믹 미스터리 추적극으로 개성으로 중무장한 신스틸러들의 스틸을 공개해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연주 기자] 넷플릭스 시리즈 '닭강정'의 코미디를 완성한 명품 조연들의 스틸이 공개됐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닭강정'은 의문의 기계에 들어갔다가 닭강정으로 변한 딸 민아(김유정 분)를 되돌리기 위한 아빠 선만(류승룡 분)과 그녀를 짝사랑하는 백중(안재홍 분)의 신계(鷄)념 코믹 미스터리 추적극으로 개성으로 중무장한 신스틸러들의 스틸을 공개해 기대를 모은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을 통해 글로벌 스타로 우뚝 선 정호연은 맛 칼럼니스트이자 고백중의 구여친 홍차 역을 맡았다. 박진영은 유태만의 잘생긴 형 유태영으로, 고창석은 고백중의 애착 아이템인 노란 팬츠의 원흉이자 고집불통 아버지로, 문상훈은 의문의 기계와 얽혀있는 정효봉으로 분해 적재적소에 등장, 시청자들에게 빈틈 없이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여기에 기계 연구에 미친 박사 유인원으로 완벽 빙의한 유승목과 최강 노안 콤플렉스를 가진 유태만으로 변신한 정승길 역시 극의 또 다른 한 축을 이끌어 갈 예정이다.
'백정 닭강정 4인방'으로 분해 선만과 백중의 추적극에 쫄깃한 웃음과 바삭한 긴장감을 더할 김태훈, 황미영, 정순원, 이하늬 또한 이목을 사로잡는다. '모든기계'의 또 다른 직원은 김남희가 맡아 웃음을 책임진다. 이병헌 감독의 작품마다 출연하며 특별한 인연을 이어온 양현민, 허준석, 박형수, 이주빈 역시 막강한 웃음 지원 사격에 나선다. 빈틈 없는 연기 고수들의 신들린 티키타카가 이병헌 감독 표 ‘말맛 코미디’를 완성하는데 힘을 더할 예정이다.
'닭강정'은 오는 15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넷플릭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국노래자랑' 잘린 김신영, 울컥하는 '심경' 전했다...
- 인기 커플 헤어졌다...SNS에 남긴 끝인사
- '300억설' 산다라박이 밝힌 2NE1 실제 수입 (+금액)
- 박수홍, 가족 잃어 행복하길 빌었는데...안타까운 근황
- 인기 아이돌 멤버, 누나도 '아이돌'이었다 (+정체)
- "여배우 기피 대상 1위"...연예인 중 얼굴 가장 작은 男스타 (+정체)
- '발연기' 女배우, 대학교 '연기과' 면접관 됐다...비판 ↑ (+실명)
- 돈 아까워도 '택시'만 탄다는 女배우...안타까운 사연 있었다
- "답답하니 벗자"...'노브라' 지지한 女스타들
- '웃다 죽는' 연기...논란된 女배우, 솔직한 심경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