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벌써 연예대상 준비? 선미 이어 이효리 파격 변신하나(구해줘 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김대호가 다음 시상식 파격 무대 준비를 의심받았다.
3월 14일 방송된 MBC 예능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 244회에서는 김대호의 '집 보러 왔는대호' 코너가 진행됐다.
이에 장동민은 "벌써 시상식 준비하는 거냐"며 지난 연말 시상식에서 선미로 파격 변신한 김대호를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아나운서 김대호가 다음 시상식 파격 무대 준비를 의심받았다.
3월 14일 방송된 MBC 예능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 244회에서는 김대호의 '집 보러 왔는대호' 코너가 진행됐다.
이날 '집 보러 왔는대호' 코너를 시작하며 김대호는 대뜸 "Just One 10 MINUTES 내 집이 되는 시간"이라며 이효리의 '10 Minutes'을 열창했다.
이에 장동민은 "벌써 시상식 준비하는 거냐"며 지난 연말 시상식에서 선미로 파격 변신한 김대호를 언급했다. 당시 김대호는 축하 무대에서 '24시간이 모자라' 퍼포먼스를 선보여 큰 화제를 모았다.
양세형과 양세찬도 "3월인데 벌써?", "이제 우수상 달라?"며 김대호를 몰아갔고, 김대호는 절대 아니라며 "사진만 보고 단 10분 만에 이 집을 사기로 결정하셨다더라"며 이 노래를 부른 이유를 해명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아, 168cm·48kg 인증하는 뼈마름 몸매
- “화장실도 못 쓰게 하는 부잣집 과외, 성적 떨어지면 돈도 반납” 갑질 충격(고민순삭)
- “돈 천 배 많아” 남편 불륜 폭로 황정음, 명예훼손 처벌+위자료 줘야 할 수도[종합]
- 소유 발리서 과감한 한뼘 비키니, 구릿빛 애플힙 뒤태 과시
- 돈방석 ‘파묘’ 장재현 감독, 자양동 집+사무실도 金星水 명당[무비와치]
- 전소연 휴가중 과감한 뒤태 노출, 타투까지 섹시하네
- 김민재, 화제의 한소희 닮은꼴 아내 공개 “둘째 출산 후 배우 복귀 준비”(라스)
- 채시라 확 바뀐 스타일링 “피팅하러 간 날”→이소라 “분위기 좋고”
- 안현모 “이혼, 내 인생 최초의 약점” 이겨낸 근황, 미모 제대로 물 올랐다
- 로열패밀리 윤태영 상속재산만 450억, 현재 천억 넘어 조? (강심장V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