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 외출할 때 로드맵까지 체크, 김창옥 “국정원도 그렇게까지는”(김창옥쇼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창옥이 아내의 안전을 걱정하는 남편에게 조언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내가 모임이라도 나가면 질문 폭탄을 하는 등 종일 아내 걱정만 하는 남편의 사연이 소개됐다.
아내 걱정을 많이 하는 이유를 묻는 질문에 남편은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무서운 사건이 많기 때문이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김창옥이 아내의 안전을 걱정하는 남편에게 조언했다.
3월 14일 방송된 tvN ‘김창옥쇼2’은 ‘위태로운 가족들’을 주제로 강연이 진행 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내가 모임이라도 나가면 질문 폭탄을 하는 등 종일 아내 걱정만 하는 남편의 사연이 소개됐다.
아내 걱정을 많이 하는 이유를 묻는 질문에 남편은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무서운 사건이 많기 때문이라고 답했다. 남편은 “아내가 어디를 가든 로드맵까지 보고 확인을 해준다. 대로변으로 다녀라, 안전한 CCTV 있는 데로 다니라고 한다. 카센터를 가도 제가 예약을 하고 확인 전화까지 하고 동선을 체크한다”라고 말했다.
김창옥은 “국정원도 그렇게까지는 안 하는데”라고 지적했다. 아내는 “집에 연차를 하고 집 청소를 하고 있었는데 오빠가 퇴근을 해서 베란다 문을 열더니 ‘오늘 분리수거 했네?’라고 하더라. 집 청소하면서 분리수거하고 왔다고 했더니 ‘이거 내일인데 언제 나갔어? 뭐 입고 나갔어? 몇 시에 나갔어?’라고 하더라”고 설명해 주위를 경악케 했다. 김창옥은 “순간 미친놈이라고 할 뻔 했다”라고 반응했다.
아내가 “제가 분리수거를 하면 저녁을 못 먹는다. 백문백답이다”라고 말하자, 박정아는 “외출할 때는 어떤가”라고 질문했다.
아내는 “원래는 서울에 사는데 오빠랑 당진에서 동거를 하고 있다. 서울을 왔다 갔다 할 일이 많은데 운전을 절대 못 하게 한다. 위험하니까 운전하지 말라고 한다. 제가 서울에 병원 갈 일이 있으면 오빠가 연차를 내서 같이 간다. 친구들도 만나면 제가 항상 먼저 간다. 오빠가 주변에서 기다리고 있다. 오빠가 사랑해서 지켜주고 싶은 마음은 알지만 조금 과하지 않나”라고 불만을 털어놨다. 4월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는 아내의 말에 김창옥은 “시간이 남았다”라고 장난을 쳤다.
남편은 전 직장에서 근무 중 안전사고를 경험한 이후 사고를 방지하고 아내를 보호하려는 마음이 강해졌다고 전했다. 김창옥은 “아내의 사고 확률은 줄어들고 아내는 말라 죽을 거다. 사람이 죽는 방법은 여러 가지다”라고 지적해 웃음을 안겼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아, 168cm·48kg 인증하는 뼈마름 몸매
- “화장실도 못 쓰게 하는 부잣집 과외, 성적 떨어지면 돈도 반납” 갑질 충격(고민순삭)
- “돈 천 배 많아” 남편 불륜 폭로 황정음, 명예훼손 처벌+위자료 줘야 할 수도[종합]
- 소유 발리서 과감한 한뼘 비키니, 구릿빛 애플힙 뒤태 과시
- 돈방석 ‘파묘’ 장재현 감독, 자양동 집+사무실도 金星水 명당[무비와치]
- 전소연 휴가중 과감한 뒤태 노출, 타투까지 섹시하네
- 김민재, 화제의 한소희 닮은꼴 아내 공개 “둘째 출산 후 배우 복귀 준비”(라스)
- 채시라 확 바뀐 스타일링 “피팅하러 간 날”→이소라 “분위기 좋고”
- 안현모 “이혼, 내 인생 최초의 약점” 이겨낸 근황, 미모 제대로 물 올랐다
- 로열패밀리 윤태영 상속재산만 450억, 현재 천억 넘어 조? (강심장V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