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유, 닮은 꼴 부자 “정은지, 서예지” 언급→임우일 “그냥 카더가든이다” (마이너리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지유가 닮은 꼴을 공개했다.
13일 공개된 유튜브 콘텐츠 '라디오스타 마이너리그'에는 개그우먼 김지유가 등장해 고도의 플러팅 실력과 거침없는 토크를 선보였다.
이날 김지유는 수많은 개인기로 '마이너리그'의 분위기를 띄우기 시작했다.
그 순간 임우일이 갑자기 등장했고, 김지유와의 케미를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지유가 닮은 꼴을 공개했다.




13일 공개된 유튜브 콘텐츠 ‘라디오스타 마이너리그’에는 개그우먼 김지유가 등장해 고도의 플러팅 실력과 거침없는 토크를 선보였다.
이날 김지유는 수많은 개인기로 ‘마이너리그’의 분위기를 띄우기 시작했다. 특히, 임우일의 ‘짜스’ 춤을 따라 하는 모습을 보며 김구라는 “처음 봤을 때는 별로였는데 몇 번 보니까 웃기다”라며 웃음꽃을 터뜨렸다. 그 순간 임우일이 갑자기 등장했고, 김지유와의 케미를 예고했다.
뒤이어 유세윤은 “요즘 수입이 많이 늘었겠다”라며 근황을 물었다. 김지유는 “과거 ‘백마TV’를 할 때 50만 원, 70만 원 이랬는데 생활이 안 되니까 10시간씩 약국 일을 하며 회의하고 촬영했다”라고 답했다. 이에 김구라는 “의협 느낌이 났다”라고 말했고, 유세윤 또한 “약사 느낌이 있다”라며 공감했다.


이어 닮은 꼴을 묻는 질문에 김지유는 “에이핑크 정은지 님, 배우 서예지 님”이라고 답했다. 임우일은 “바로 카더가든 나올 줄 알았는데”라며 김지유를 공격했다. 두 MC는 “대본에는 없다”, “김부선, 아바타, 모아이 석상, 노사연은 말을 안 한다”라고 소리쳤다. 김지유는 당황한 듯 해명했고, 임우일은 “썸네일 잘 뽑으면 인급동 가겠다”라며 웃었다.
iMBC 박유영 | 화면캡쳐 라디오스타 마이너리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장도연, 커플들 연애 자가진단에 "너무 비극적"(체인지 데이즈2)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
- "퍽 퍽 퍽" 윤딴딴, 아내 은종 무자비 폭행 영상 '충격'
- '숙박업소 사진 유출' 승한, 라이즈 복귀 번복 후 솔로 데뷔 [공식입장]
- [단독] 클레오 채은정 결혼, 비연예인 방송업계 관계자와 백년가약
- "김수현과 중2때 성관계"VS"AI 조작 음성"
- [단독] 이승기, '불후' 통해 장인 구속+견미리 절연 심경 밝히나(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