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지민을 설레게한 연예인 누구? 시상식에서 만난 이 사람

김수형 2024. 3. 14. 20: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지민이 자신이 생각하는 연예인에 대해 배우 김혜수를 꼽으며 남다른 친분을 드러냈다.

14일 '배우 한지민이 건네는 위로 -#한지민 의 [#퇴근길byPDC ] (2편)'란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한지민에게 연예인은 누구인지 묻자 한지민은 김혜수를 꼽으며 연예인들의 연예인이라고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배우 한지민이 자신이 생각하는 연예인에 대해 배우 김혜수를 꼽으며 남다른 친분을 드러냈다. 

14일 ‘배우 한지민이 건네는 위로 -#한지민 의 [#퇴근길byPDC ] (2편)’란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배우 한지민과 1대1 시간을 가졌다. 닭껍질을 유독 좋아한다는 한지민은 “머리빼고 다 먹는다”며 호주에서 찍은 큰 닭발 사진을 공개, “난 안 무섭다, 치킨 닭목도 좋아한다 거기 붙은 살이 붙어있다”고 했다. 이에 피디는 “확 멀어진다 닭발 못 먹는다”며 웃음,그러면서 ‘우리 우정 이대로 괜찮은가’라고 자막을 달아 웃음을 안겼다.

이어 요즘 유행으로 작은 위스키가 있다고 하자 한지민은   “작품 홍보하다보면 유행이 너무 많아 나만 모르더라”며 민망했던 일화를 전했다. ‘홍대’갈 때 뉴진스 하입보이란 유행도 1년 후에 알았다는 것. 심지어 ‘밈’ 영상도 몰랐다고 해 웃음짓게 했다.

한지민에게 연예인은 누구인지 묻자 한지민은 김혜수를 꼽으며 연예인들의 연예인이라고 했다.한지민은 “너무 천진난만하고 귀엽고 소녀같은 모습 좋다 어릴 때 ‘짝’이란 드라마를 봤기 때문”이라 말했다.

두 사람이 친해진 계기를 물었다. 한지민은 “2017년 ‘백상예술대상’에서 발 보호도를 하고 갔다 옆 자리가 비어서 같이 앉게 됐다”며 “근데 더 큰 발목 보호대를 하고 있더라 발 멍사진을 보내달라고 휴대폰 번호 공유했다”며 발 멍을 계기로 번호교환했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그리고 배우 윤소이 결혼식에서 만났다는 두 사람의 인연을 전했다.

한지민은 “어릴 때 연예인 다른 세계 사람들, 유치원 때 방송국 견학을 했다 “며 연예인을 하게 된 계기에 대해선“인기 많은 축구부 주장이 집에 전화를 해, 어느 날 담임 선생님이 걔가 날 좋아한다고 하더라”며“같이 사진도 찍었는데 , 그 사진으로당시 매니저를 우연히 만났다”고 했다.

축구부 주장 덕에 사진이 눈에 띄여 고1때 데뷔하게 된 것. 그렇게 2003년 ‘올인’ 송혜교 아역으로  데뷔한 한지민은 다양한 작품을 통해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