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북부권 최대 규모 ,서울더블유치과병원 경북전문대 W내리사랑 장학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전문대학교는 14일 서울더블유치과병원이 본교를 방문해 W내리사랑 장학금 전달해 왔다고 밝혔다.
"W내리사랑 장학금"은 서울 더블유치과병원에 취업한 경북전문대학교 치위생과 졸업생이 선배로서 후배들에게 학습독려를 위해 수여하는 장학금이다.
손효정 병원장은 장학금을 전달하며"경북전문대학교 치위생과 재학생 중 발전가능성이 있는 우수한 인재에게 앞으로도 성실히 학업에 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전문대학교는 14일 서울더블유치과병원이 본교를 방문해 W내리사랑 장학금 전달해 왔다고 밝혔다.
“W내리사랑 장학금”은 서울 더블유치과병원에 취업한 경북전문대학교 치위생과 졸업생이 선배로서 후배들에게 학습독려를 위해 수여하는 장학금이다.
매년 재학생 중 학교 및 학과 생활에 적극적이며 모범이 되는 학생 2명을 선발해 장학금을 수여하고 있으며 올해는 1학년 재학생 중 김준길,박수인 학생이 장학금을 받았다.
손효정 병원장은 장학금을 전달하며“경북전문대학교 치위생과 재학생 중 발전가능성이 있는 우수한 인재에게 앞으로도 성실히 학업에 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장학금을 받은 박수인 학생은“앞으로 학업에 충실하며 우수한 치과위생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서울 더블유치과병원은 충북 북부권 최대 규모 치과병원으로 구강악 안면외과전문의,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등 총 8인의 원장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협진진료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는 병원이다.
한편, 경북전문대학교 치위생과는 제51회 치과위생사 국가고시에서 전국 합격률인 88%를 웃도는 95.7%의 합격률을 보였다.
치위생과 는 지역사회 구강건강 증진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지역민들의 보건 수준을 증진하는 등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재학생들의 전공 직무 능력 향상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ksg@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울릉 썬플라워 크루즈호 15일 본격 운항 재개…울진해경 현장 안전점검
- 안동시 "내년도 국도비 확보 목표 2207억원“…국·도비 신규사업 37건, 계속사업 49건
- 남부지방산림청, 국유림 1만7185ha 산림조사 착수
- 오늘은 백퍼센트 설레는 백설기데이....‘사탕 대신 백설기로 마음 전해요”
- 국회의원 선거 개표 직접 참관해 보세요…경북선관위 총선 개표 참관인 공개 모집
- 영주시의회 임시회 폐회…8건 안건 처리
- 울진군,폐지 수거 어르신’ 복지 챙긴다… 폐지 수집 어르신 실태 파악 나서
- [속보]국힘, 의성·울진, 박형수 경선 승리…구미을, 강명구·김영식 결선
- 외국인 계절근로자 의성 들녘 일손 해결한다
- 봉화군,자동차세 연납 신청 한 번 더… 내달 1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