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파민 폭발 액션부터 감성 충만 하이틴까지" 애플tv+, '연애 세포' 자극 로맨스 공개
크리스 에반스와 아나 디 아르마스의 출연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고스팅'은 비밀요원 '세이디'(아나 디 아르마스)와 그녀와 사랑에 빠진 '콜'(크리스 에반스)이 세상을 구하기 위한 모험을 떠나는 로맨스 액션 영화다. 서로에게 첫눈에 반하며 운명적인 상대임을 직감한 '콜'과 '세이디'는 초고속으로 사랑에 빠지며 행복한 하루를 보낸다. 하지만 '콜'은 곧 '세이디'가 신분을 숨긴 비밀요원이라는 것을 깨닫고 충격에 휩싸인 것도 잠시, 두 사람은 두 번째 데이트를 하기도 전에 세상을 구하기 위한 모험에 휘말리게 된다. 영화 '나이브스 아웃'에 이어 크리스 에반스와 아나 디 아르마스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영화 '고스팅'은 화려한 액션에 달콤한 로맨스가 더해져 이색적인 재미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이 사랑하는 Apple TV+ 오리지널 콘텐츠 중 한 편으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윈터 솔져' 역으로 활약했던 세바스찬 스탠이 '콜'과 '세이디'를 위협하는 현상금 사냥꾼으로 깜짝 등장하며, '데드풀' 시리즈로 탄탄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라이언 레이놀즈가 '세이디'의 전 남자친구 '조나스' 역으로 분해 예상치 못한 웃음을 선사한다. 화려한 액션으로 눈을 즐겁게 하고, 화끈한 로맨스로 오감을 자극하는 영화 '고스팅'은 지금 바로 Apple 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플로라 앤 썬'은 시종일관 불협화음을 이루는 싱글 맘 '플로라'(이브 휴슨)와 아들 '맥스'(오렌 킨란)가 음악을 통해 점차 서로를 이해하게 되는 여정을 그린 영화다. 홀로 아들을 키우는 싱글 맘 '플로라'는 반항기 가득한 사춘기 아들 '맥스'와의 거리를 좁히기 위해 아들에게 기타를 선물한다. 하지만 힙합 음악을 좋아하는 '맥스'는 선물을 거절하고, '플로라'는 본인이 직접 기타를 집어 들며 새로운 취미를 붙이게 된다. '플로라'는 LA에 사는 뮤지션 '제프'(조셉 고든 레빗)의 영상을 우연히 접하게 되고, 온라인을 통해 그에게 기타를 배우며 풋풋한 설렘이 시작된다. '원스', '비긴 어게인', '싱 스트리트'까지 웰메이드 음악 영화로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존 카니 감독이 고향인 아일랜드 더블린을 배경으로 탄생시킨 또 한 편의 감성 충만한 영화 '플로라 앤 썬'은 '플로라'와 '제프'의 달콤한 케미와 더불어 엄마와 10대 아들 사이 현실적인 갈등까지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높은 호평을 이끌어냈다. 따뜻한 봄날 감성을 자극하는 OST로 가득한 영화 '플로라 앤 썬'은 Apple 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늘은 어디에나 있어'는 음악을 사랑하는 소녀 '레니'(그레이스 코프먼)가 첫사랑과 상실을 경험하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모든 것을 함께 해왔던 언니 '베일리'(하바나 로즈 류)의 갑작스러운 죽음과 마주하게 된 '레니'는 유대가 끈끈했던 만큼 깊은 상실감을 느끼며 음악을 향한 꿈마저도 포기하기에 이른다. 가족의 걱정 속에 불안한 하루하루를 보내던 '레니'는 학교 밴드부에 새로 들어온 전학생 '조'(자크 콜리먼)를 만나게 되며 잊고 있던 음악의 즐거움을 다시 되찾는다. 하지만 언니를 향한 그리움에 찾아온 '베일리'의 남자친구 '토비'(피코 알렉산더)와 만나게 되고, 공통된 상실감을 나누며 점차 가까워지며 '레니'와 '조', 그리고 '토비' 사이 예측할 수 없는 이야기로 몰입감을 높인다. 처음 겪는 상실과 갑작스러운 사랑 앞에서 혼란스러움을 느끼는 '레니'의 모습은 깊은 공감을 자아내는 한편, 감성을 자극하는 음악과 영상은 봄날에 가장 잘 어울리는 하이틴 로맨스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영화 '문라이트'를 비롯해 '미나리', '패스트 라이브즈'를 탄생시킨 A24가 제작했으며 동명의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탄탄한 완성도를 자랑하는 영화 '하늘은 어디에나 있어'는 Apple 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파민을 자극하는 액션 로맨스부터 귀 호강 음악 로맨스, 감성 가득한 하이틴 로맨스까지 따뜻한 봄날 모두의 취향을 저격할 '고스팅', '플로라 앤 썬', '하늘은 어디에나 있어'는 Apple 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영, 의사 남편 외도 현장 실제 목격 “신혼집에 여자와..”
- 23살 꽃미남 배우 실종→스님 됐다?..소속사, 흔적까지 싹 지워
- 이윤석, 교통사고로 5급 장애 판정..“♥한의사 아내, 날 살렸다”
- 이찬원 “임영웅·영탁 꼴 보기 싫어..신동엽 방송에 둘만 나가 질투 났다”
- 다이아 수저 윤태영, 재산 조 단위?..말없이 고개 ‘끄덕’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