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협객전M, 화이트데이 맞아 달콤한 이벤트 3종 개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선협객전M'의 가장 달콤한 이벤트로 알려진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는 3월 13일부터 3월 27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첫 번째는 '화이트데이 수집 교환'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중 사냥을 통해 입수한 사탕으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사탕은 하루에 최대 600개를 얻을 수 있으며, 출석 체크로는 20개, 일일 임무를 모두 완료하면 100개를 획득할 수 있다. 단, 수집 아이템은 200레벨 차이가 나는 경우는 획득할 수 없다. '화이트데이 사탕'을 이용해 '월정사 수집 상자', '대한해협 수집 상자', '경험치 복구 5회 충전권' 등 총 15종에 달하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두 번째는 '화이트데이 7일 출석' 이벤트다. 3월 13일부터 20일까지 '캐시상점→이벤트'를 통해 출석 패키지 엽전을 구매하면 이벤트가 활성화된다. 총 7일간 '수련동굴 5회 충전권, 월드 던전 충전권 선택 상자, 화려한 선택 상자'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세 번째는 '화이트데이 NPC 버프' 이벤트다. 3월 13일부터 27일까지 한밭마을, 후쿠오카 죽림촌, 우산국에 가면 'NPC 이혼'이 기다리고 있다. '이혼'을 터치하면 '경험치 획득량, 엽전 획득량 + 5%' 버프 효과가 1시간 지속된다.
'조선협객전M' 화이트데이 특별 이벤트에 관한 구체적인 내용은 네이버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