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크로니클' 글로벌 출시 1주년 기념 '슬레이어즈' 컬래버 예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는 업데이트 예고와 함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해당 이미지에는 '슬레이어즈 TRY'의 주인공 캐릭터 '리나 인버스'를 비롯해 여러 캐릭터들이 '크로니클' 캐릭터 '오르비아', '키나', '클리프' 등과 함께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글로벌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개발자 인터뷰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에는 '크로니클' 이은재 PD가 등장해 향후 업데이트 계획을 소개하고, 국가별 '크로니클' 인플루언서들과의 질의응답이 담겨있다. 신규 대륙을 비롯해 클래스, 소환수, 레이드 시스템, 길드 점령전 등의 개편도 예고됐다.
관련 업데이트 소식을 전달하는 브랜드 사이트도 열렸다. 해당 사이트에서 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쿠폰 코드, 업데이트 소식 등이 메일을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크로니클'은 지난 2023년 3월 글로벌 출시된 수집형 RPG로, 국내에서는 2022년 8월 출시됐다. '크로니클' 글로벌 출시 1주년을 기념해 협업하는 '슬레이어즈 TRY'는 라이트노벨 '슬레이어즈'를 원작으로 제작된 일본 인기 TV 애니메이션이다.
'크로니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 및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