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디엑, 소블리스 향한 사랑 메시지 '헤이데이'[신곡읽기]

정혜원 기자 2024. 3. 14. 18: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소디엑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팬들에게 노래를 선물했다.

소디엑은 14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 '소울 데이' 음원과 타이틀곡 '헤이데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특히 '헤이데이'는 팬송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으며, 소디엑은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노래를 선물했다.

소디엑은 '헤이데이'에 자신들이 무대 위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의 모든 장면들을 소블리스(공식 팬덤명)와 함께 이노래에 담아 영원히 간직하고 싶다는 마음을 담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소디엑. 출처| '헤이데이' 뮤직비디오 캡처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소디엑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팬들에게 노래를 선물했다.

소디엑은 14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 '소울 데이' 음원과 타이틀곡 '헤이데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소울 데이'는 소디엑이 3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헤이데이'를 비롯해 '크림 브륄레', '원더풀 투나잇'까지 총 3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헤이데이'는 강력한 킥과 베이스 위에 몽환적인 신스가 어우러져 신비하면서도 꿈꾸던 최고의 순간을 마주하는 청량한 감각을 불러일으켰다. 후렴에서는 극적인 반전을 선사하는 멤버들의 화음과 보컬 신스가 곡의 매력을 극대화하고 아웃트로에 나오는 기타 솔로는 가장 찬란한 극적인 순간을 벅차게 표현했다.

특히 '헤이데이'는 팬송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으며, 소디엑은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노래를 선물했다. 소디엑은 '헤이데이'에 자신들이 무대 위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의 모든 장면들을 소블리스(공식 팬덤명)와 함께 이노래에 담아 영원히 간직하고 싶다는 마음을 담았다.

이들은 "푸른 하늘을 걷는 나 그 어디라도 저 별까지", "기억해 우리 만의 헤이데이", "영원을 약속해 우리의" 등의 가사를 통해 소블리스와 영원히 함께하며, 앞으로도 함께 하자는 마음을 전했다.

또한 소디엑은 '헤이데이'를 통해 전에 보여줬던 강렬함은 벗고 이지리스닝 계열의 밴드 곡을 처음으로 선보이며 대중의 마음을 저격할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드라마 형태로 제작됐으며, 소디엑은 뮤직드라마에서 풋풋한 청춘의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멤버들의 뛰어난 연기력 역시 곡에 몰입감을 더했다.

데뷔 1주년을 앞둔 소디엑이 소블리스와 앞으로 어떤 여정을 걸어갈지 기대가 높아진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