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만이 선사하는 핑크빛 일본 벚꽃 스테이
'아만(Aman)'이 다가오는 벚꽃 시즌을 맞이해, 로맨틱한 벚꽃 일본 여행을 제안한다.
프라이빗 크루즈로 돌아보는 벚꽃놀이, 아만 도쿄
화려한 도심에서 로맨틱한 벚꽃 놀이를 즐기고 싶다면 아만도쿄(Aman Tokyo)를 추천한다. 아만 도쿄는 세계적 수준의 다이닝과 스파 시설을 갖춘 아만 최초의 시티 콘셉트 호텔이다. 오테마치 숲 기슭에 위치하며, 탁 트인 창을 통해 후지산을 비롯한 도쿄의 대표 랜드마크를 한눈에 즐길 수 있다. 아만 도쿄에서는 다가오는 벚꽃 시즌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33층에 위치해 약 30m의 압도적인 층고와 통창으로 도쿄의 스카이라인이 한눈에 들어오는 더 라운지 바이 아만(The Lounge by Aman)은 벚꽃 시즌 한정 3가지 특별한 칵테일을 선보인다. 일본 크래프트 진 로쿠 사쿠라 블룸 에디션(ROKU SAKURA BLOOM EDITIO)을 베이스로 한 사쿠라 마티니(Sakura Martini)를 비롯해 사쿠라 스피리쳐(Sakura Spiritzer), 사쿠라 올드패션(Sakura Old Fashion) 등 벚꽃으로 물든 도쿄를 바라보며 눈과 입으로 도쿄의 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스미다(Sumida) 강을 따라 프라이빗 크루즈를 타고 로맨틱한 도쿄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크루즈에서는 벚꽃 리미티드 에디션 샴페인과 피크닉 세트가 별도로 준비되며 크루즈 노선은 두 가지 중 선택이 가능하고, 두 노선 모두 강변에 촘촘히 벚꽃나무로 채워져 프라이빗 피크닉을 즐기며 다른 사람의 방해 없이 여유롭게 벚꽃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해질녘에는 붉게 물들어 가는 하늘 아래, 도시의 낮이 밤으로 변하는 모습을 지켜보며 달콤한 낭만을 누릴 수 있다.
여유롭고 호젓하게 즐기는 꽃놀이, 아만 교토
아만 교토(Aman Kyoto)는 교토 중심부에 자리한다. 아만 교토는 섬유 박물관의 정원으로 처음 고안된 만큼 계절마다 아름다운 자연의 풍광을 선사하며, 봄에는 초록이 우거진 숲과 다양한 꽃이 피어난 풍경을 호젓하게 즐길 수 있다. 아만 교토 파빌리온의 인테리어 또한 여유롭고 호젓하게 자연 풍경을 감상할 수 있도록 최적화되어 있다. 아만 교토에서는 3월부터 투숙객 대상 아만 교토의 비밀 정원에서 시작해 리조트 인근의 벚꽃 명소를 자전거를 타고 누빌 수 있는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아만 교토 팀이 추천하는 벚꽃 루트로 인적이 드문 숨은 벚꽃 명소를 호젓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아만 교토에서도 봄 시즌 한정 서로 다른 2가지 딸기 품종인 '아와유키(Awayuki)'와 '아마오우(Amaou)'가 조화를 이루는 더 아트 오브 스트로베리(The Art of Strawberry) 파르페를 선보인다. 수제 카미가모(Kamigamo) 딸기 아이스크림과 미야마(Miyama) 우유 젤라토 위에 신선한 딸기, 우아한 로즈 샴페인 젤리를 겹겹이 쌓아 마츠오(Matsuo)의 특산품인 모나카를 얹어 한 입 먹을 때마다 교토의 달콤한 봄을 느낄 수 있다.
벚꽃이 휘날리는 온천 스테이, 아만네무
일본 미에현 아고만(Ago Bay) 기슭 이세시마(Ise Shima) 국립공원 내에 위치한 아만네무는 평화를 의미하는 아만과 일본어로 '기쁨을 나누다'라는 의미다. 아만네무는 아만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온센 리조트로 일본 전통 온천 료칸에서 영감을 받아 설계되어 두 개의 큰 야외 공용 온천 파빌리온과 더불어 전 객실 온천수가 공급되는 전용 욕조를 갖추었다. 따뜻한 온천에 몸을 담그고 시원한 바람에 하늘 위 구름이 천천히 떠가는 모습을 바라보면 신선 놀음이 따로 없다. 특히, 완연한 봄, 야외 온천가에 심어진 벚꽃나무에서 흩날리는 벚꽃잎이 낭만을 더한다. 리조트에서 차로 10여 분 거리에는 이 지역 대표 벚꽃 명소인 요코야마 전망대가 위치한다. 전망대까지 올라가는 길부터 벚꽃나무가 늘어서 있고, 전망대 꼭대기에 도착하면 오직 봄에만 볼 수 있는 핑크빛으로 물든 이세시마 전경이 한눈에 들어온다. 아만네무에서는 전담 가이드와 함께 요코야마 전망대를 쾌적하게 둘러볼 수 있는 액티비티를 갖추고 있다.
아만,아만도쿄,아만교토,아만네무
Copyright © 트래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행도 싼게 비지떡, '메꾸기'를 아시나요 - 트래비 매거진
- 알뜰 여행객이라면 해외여행 비수기가 찬스 - 트래비 매거진
- 청주에서 중국 가는 하늘길 넓어진다 - 트래비 매거진
- 아라비아 환대의 정점 ‘아실라 럭셔리 컬렉션’ - 트래비 매거진
- 한국 방문만 51번, 융프라우요흐 컵라면의 주인공 - 트래비 매거진
- 여행사는 이미 추석 준비 중, 롯데관광 9월 크루즈 전세선 계약 - 트래비 매거진
- 하늘길 늘어나면서 이전 수요 회복 노리는 중국 여행 - 트래비 매거진
- 6월5일부터 무안공항에서도 몽골 간다 - 트래비 매거진
- 진에어, 24일까지 인천·부산발 일본 노선 최대 15% 할인 - 트래비 매거진
- [히든 스폿] 비엔나 나비 천국, 슈메털링하우스 - 트래비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