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핫하네!’…‘함안 낙화놀이’ 1차 사전 예약 37분 만에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년 아름다운 불꽃의 향연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함안 낙화놀이' 행사가 사전 예약에서 1차분 6000석이 37분 만에 매진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함안군은 1차 예약으로 13일 오전 10시 네이버 예약시스템에서 6000명을 신청받았다.
군은 안전하고 쾌적한 관람을 위해 올해 첫 사전 예약제를 도입한 만큼 사전 예약자에 한해서만 행사장 출입이 가능하며 예약 없이 행사 당일 현장을 방문할 경우 출입이 제한된다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전 위해 올해 첫 사전예약제 도입
4월10일 오전 10시, 2차 예약 진행
매년 아름다운 불꽃의 향연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함안 낙화놀이’ 행사가 사전 예약에서 1차분 6000석이 37분 만에 매진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함안군은 1차 예약으로 13일 오전 10시 네이버 예약시스템에서 6000명을 신청받았다.
군에 따르면 이날 예약 시작 전부터 대기자가 몰려 오전 10시 이전부터 대기순번이 생겼다. 이는 네이버 예약시스템 설정상 많은 접속이 예상되면 자동으로 대기열을 생성하는 데 따른 것으로 예약은 차질 없이 진행됐다.
2차 예약은 4월10일 오전 10시에 진행된다.
아울러 함안군민은 4월1일부터 12일까지 주소지 관할 읍면사무소에서 방문 접수로만 신청을 받는다.
예약 신청자에게는 5월 초 손목 띠를 일괄 발송할 예정이며, 예약자는 행사장에서 손목 띠로 확인하게 된다.
군은 안전하고 쾌적한 관람을 위해 올해 첫 사전 예약제를 도입한 만큼 사전 예약자에 한해서만 행사장 출입이 가능하며 예약 없이 행사 당일 현장을 방문할 경우 출입이 제한된다고 강조했다. 행사 장소는 경남 함안군 함안면 괴산리 무진정 일원이다.
군 관계자는 “함안 낙화놀이 행사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군에서는 작년 함안 낙화놀이의 아쉬웠던 점을 보완하기 위해 편의시설를 정비하고 안전한 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