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러브송 엔욕X모트 ‘인 디스 모닝’, 오늘(14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욕과 모트의 새 싱글 '인 디스 모닝(In This Morning)'이 공개된다.
알앤비 보컬 엔욕(Nyork)과 싱어송라이터 모트(Motte)이 함께 한 듀엣곡 '인 디스 모'을 화이트데이(3월 14일)를 맞아 이날 오후 6시 발표한다.
'인 디스 모닝'은 지난해 6월 발매한 '사진을 찍어줘' 이후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레이블픽 활동을 하며 연을 맺은 루비레코드 소속 싱어송라이터 모트가 피쳐링으로 참여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알앤비 보컬 엔욕(Nyork)과 싱어송라이터 모트(Motte)이 함께 한 듀엣곡 ‘인 디스 모’을 화이트데이(3월 14일)를 맞아 이날 오후 6시 발표한다.
엔욕은 2023년 루비레코드 신인 발굴 프로젝트 레이블픽에 선정되어 ‘Accompanied’, ‘봄바람’, ‘사진을 찍어줘’ 3장의 싱글을 발표하며 R&B 장르에서 주목받고 있다.
‘인 디스 모닝’은 지난해 6월 발매한 ‘사진을 찍어줘’ 이후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레이블픽 활동을 하며 연을 맺은 루비레코드 소속 싱어송라이터 모트가 피쳐링으로 참여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곡은 지난 3장의 음원을 통해 엔욕이 장기로 선보인 빈티지 사운드를 기반으로 엔욕과 모트, 두 보컬리스트의 섬세한 곡 해석이 돋보이는 신스팝 곡이다.
연인을 향한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몽글한 사운드와 연인의 대화같이 주고받는 두 목소리의 만남은 달콤함을 잔뜩 머금고 있어, 화이트데이 러브송으로 주목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흥국 “‘건국전쟁’에 감동 받아 ‘박정희 다큐’ 제작 결심” - 스타투데이
- ‘재벌X형사’ 곽시양, 착한 형인가 위선적 빌런인가 - 스타투데이
- ‘댄서스’ 산다라박·이기광·이대휘, 3인3색 매력 - 스타투데이
- 구혜선, 모바일 컬렉션 런칭…수익금 일부 노인복지 기부 - 스타투데이
- 설운도·조항조·대성·강남, ‘한일가왕전’ 마스터 군단 - 스타투데이
- 김지연, ‘피라미드 게임’ 저격수로 끝까지 간다 - 스타투데이
- “내 거 입고 나와 일단”…‘환승연애3’ 달라진 X에 견제 폭발 - 스타투데이
- ‘전국투어 D-2’ 송가인 “내 목소리는 팬들 위한 선물” - 스타투데이
- ‘실화탐사대’ 40대 男, 오픈채팅 통해 13살 여아에 몹쓸짓 - 스타투데이
- 꽃보다 송강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