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브리핑] ‘원신’, 자연 보호 캠페인 ‘타바트 자연 탐사 여정’ 실시
오는 16일부터 ‘흔적을 따라 떠나는 자연 탐사’ 웹이벤트 페이지에서 캠페인 홍보대사 카베와 함께 온라인 챌린지를 완료하면 원석과 한정 속세의 주전자 장식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한 북두, 산고노미야 코코미, 알베도, 타이나리, 캔디스 등 5명의 동료와 함께 티바트를 탐사하고 자연을 발견할 수 있다.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영국, 한국 등 5개국에서 오프라인 자선 판매 행사를 개최한다.
‘원신’ 굿즈 판매를 통해 얻은 수익을 열대우림 보호 단체 Cool Earth에 기부할 예정이다.
한국 오프라인 자선 판매 행사는 4월 13일부터 굿즈 소진시까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상설 테마 카페 ‘원신 Cafe in Seoul’에서 진행된다.
이와 함께 공개된 단편 다큐멘터리 ‘자연의 소리’는 유쾌한 접근 방식으로 바다, 산호초, 설산, 숲, 사막 등 다양하고 아름다운 경관을 담아내는 동시에 자연의 역할과 중요성을 관객들에게 전달한다.
◆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팔콤 게임과 컬래버 DLC
이번 신규 콜라보 DLC에는 니혼 팔콤이 서비스 중인 액션 RPG ‘이스(Ys)’ 시리즈의 ‘선샤인 코스트라인(Sunshine Coastline)’, ‘제네시스 비욘드 더 비기닝(Genesis Beyond the Beginning)’ 등 곡 4개와 ‘궤적’ 시리즈의 ‘푸른 종착점(Blue Destination)’, ‘스탭 어헤드(Step Ahead)’ 등 곡 6개가 포함되어 있다.
특히 일본 팔콤사의 팬들이 선정한 게임 OST(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중 가장 좋아하는 음원 1위인 ‘은의 의지(銀の意志)’와 2위 ‘투 메이크 더 엔드 오브 배틀(To Make the End of Battle)’도 해당 DLC를 통해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팔콤 DLC 팩’의 가격은 1만4800원이다. 10종의 음원과 함께 전용 UI(이용자환경) 테마 스킨과 노트 및 기어 스킨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오는 21일까지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 ‘에버소울’ 요정형 정령 ‘칸나’ 업데이트
‘칸나’는 명중한 상대에게 애증의 낙인을 새긴다는 유물 ‘큐피드의 화살’에서 탄생한 정령으로 칼라르 공화국의 신입 전투원이다.
이 정령은 각기 다른 기능을 가진 쌍권총을 이용해 다수의 적을 상대하며, 전투를 유리하게 이끈다.
카카오게임즈는 ‘칸나’ 업데이트와 함께 4월 4일까지 ‘픽업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난도 콘텐츠 ‘요정형 게이트’ 심층 25단계를 업데이트하고 오는 21일까지 악령토벌 ‘종말을 부르는 인형: 재클린’을 오픈한다.
◆ 고양이 모에화 수집형 RPG ‘캣 판타지’ 사전 예약
‘캣 판타지’는 고양이 모에화를 표방하는 수집형 RPG다. 바라보기만 해도 심장이 두근두근 뛰게 할 미형 고양이들이 전부 모에화(특정 대상을 미형의 캐릭터로 표현)를 통해 귀엽고 아름답게 표현된 미소녀 캐릭터로 출현한다.
‘캣 판타지’는 모에화된 고양이 미소녀 캐릭터들은 차세대 3D 카툰 랜더링 기술이 적용되면서 얼굴의 윤곽부터 몸매의 곡선, 그리고 전체적인 질감 요소에 이르기까지 유저들의 수집 욕구를 자연스럽게 불러일으킬 수준 높은 표현력을 선사한다.
또한 출현하는 고양이들이 미소녀로 변신하는 순간부터 마치 살아있는 듯 한 생동감을 전달하는 부분 또한 주요 매력 포인트 중 하나이다.
게임의 주요 콘텐츠 중 하나인 전투 시스템도 ‘스킬 합성’이라는 전략적인 방식을 제안한다.
게임의 주인공인 조사관은 탐험하는 과정에서 카드를 수집할 수 있는데 이를 합성하고 지속해서 업그레이드할 경우 강력한 스킬을 구사할 수 있다.
이밖에 하우징 시스템도 콘텐츠로 구축돼 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