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의 실력자~, '일곱 그림자 서열 5위 엡실론'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이 서브컬처 게임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에 신규 캐릭터 '일곱 그림자 서열 5위 엡실론'을 선보인다.
'일곱 그림자 서열 5위 엡실론'은 아군에게 걸린 상태 이상 효과를 해제할 수 있는 희귀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다.
모든 게임 회원들은 이번 신규 캐릭터 추가 기념 보상으로 3000개의 무료 환마석을 받는다.
신규 게임 회원들은 3월 21일까지 진행하는 캐릭터 성장 지원 이벤트로 매일 로그인 보상을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이 서브컬처 게임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에 신규 캐릭터 '일곱 그림자 서열 5위 엡실론'을 선보인다.
'일곱 그림자 서열 5위 엡실론'은 아군에게 걸린 상태 이상 효과를 해제할 수 있는 희귀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다. 자신이 피해를 입을 때마다 주는 피해량을 일정 시간 동안 큰 폭으로 증가시키는 패시브 스킬과 함께 짧은 시간동안 자신의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적 한 명에게 강력한 공격을 가하는 궁극기를 사용한다. 신규 캐릭터는 3월 14일부터 21일까지 섀도우 소집 방식으로 모집할 수 있다.
'달려라 슬라임 에타'의 프리미엄 소집도 동시 진행된다. '달려라 슬라임 에타'는 적 한 명의 방어력을 감소시키고 '봉인' 효과를 부여하는 궁극기와 전투 중 특정 시간 경과 후 자신의 'SP' 회복과 함께 주는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다.
모든 게임 회원들은 이번 신규 캐릭터 추가 기념 보상으로 3000개의 무료 환마석을 받는다. 신규 게임 회원들은 3월 21일까지 진행하는 캐릭터 성장 지원 이벤트로 매일 로그인 보상을 받는다. 대규모 길드 대전 콘텐츠 '제 5차 마계 섬멸전'도 매칭 기간을 거쳐 개최된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