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 노엘 갤러거, 7월 내한공연 개최 "여름에 보자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국 출신 록스타 노엘 갤러거가 오는 7월 내한 공연을 연다.
14일 라이브네이션코리아에 따르면 노엘 갤러거는 오는 7월 26일 오후 8시 일산 킨텍스 1전시장 1,2홀에서 내한 공연을 개최한다.
노엘 갤러거는 이전 내한 공연을 마친 뒤 SNS에 "아름다운 놈들! 최고였다. 내년에 보자"(You beautiful bastards! You are THE BESTsee you next year)라는 글을 남긴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라이브네이션코리아에 따르면 노엘 갤러거는 오는 7월 26일 오후 8시 일산 킨텍스 1전시장 1,2홀에서 내한 공연을 개최한다.
노엘 갤러거는 밴드 오아시스로 활동하며 9000만장 이상의 음반 판매고를 올린 세계적 뮤지션이다. 보컬과 리드 기타를 담당하며 대다수 히트곡을 작사, 작곡했다. 오아시스 해체 이후에는 새롭게 결성한 밴드인 ‘노엘 갤러거스 하이 플라잉 버즈’로 앨범과 공연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내한 공연 개최는 지난해 11월 이후 약 8개월 만이다. 노엘 갤러거는 이전 내한 공연을 마친 뒤 SNS에 “아름다운 놈들! 최고였다. 내년에 보자”(You beautiful bastards! You are THE BEST…see you next year)라는 글을 남긴 바 있다.
노엘 갤러거는 이날 “젊고 천하무적으로 살고 있지? 여름에 보자고”라는 글을 SNS에 올려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내한 공연에는 국내 밴드 실리카겔이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해 오프닝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사용후 배터리’ 해상 운송 길 열린다…정부 첫 연구용역 착수
- '2억명이 이용했다'…성인물 1위 '온리팬스', 성장비결은
- 이선균 협박녀, 또 법정에 아기 안고…“계속 데려올 거냐” 묻자
- ‘난교’ 이어…장예찬 “서울시민은 일본인의 발톱의 때” 논란
- 500억 신화 ‘장사의 신’ 은현장 “풍비박산…직원 다 나갔다”
- “하늘에서 떨어진 벤츠?”…만남의 광장서 벌어진 ‘황당 주차’
- 싫다는데도 “사진 한번만”…비키니 백인女 추행한 중국 남성들(영상)
- "피해자는 궁금하지 않습니다"...출소 앞둔 정준영, 기억해야할 [그해 오늘]
- [단독]'배민신화' 김봉진 “‘韓타먹는 커피’ 해외 전파할 것, 북촌 2호점 계획”
- '이번엔 카드도박 논란?' 끝날 줄 모르는 KFA '헛발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