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0원으로 1200만원 번다"…'놀면서 부자 되는 NFT 실전투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명 가수가 공연 표를 판매하는데 NFT를 활용하고, 텀블러를 챙겨가면 NFT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유명 커피 브랜드에서 한창이다.
알면 알수록 혹하는 NFT 세상을 '놀면서 돈 버는 NFT 실전 투자'에서 투자 전문가들의 설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터뷰와 사례들을 통해 NFT를 더 깊이 이해할 수 있고 성공한 투자자들의 노하우를 통해 미래의 투자법에 관해 배울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돈 버는 방법 쉽게 소개
업계 리더 인터뷰로 차별화
유명 가수가 공연 표를 판매하는데 NFT를 활용하고, 텀블러를 챙겨가면 NFT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유명 커피 브랜드에서 한창이다. NFT를 가진 사람들이 수익을 나눠 가지는 캐릭터 상품도 인기다. 일상 속 존재감이 커지는 NFT는 '대체 불가능한 디지털 자산 토큰'을 뜻한다. 희소성에 가치를 부여해 그 값을 매긴다. 그래서 ‘단돈 3000원으로 1200만 원을 번다’는 믿기지 않는 문장도 이 세계에서는 현실이 된다. 적은 돈으로 큰 이득을 볼 수 있다. 심지어 공짜로 한 투자에서도 200만 원의 이득을 볼 수 있다.
알면 알수록 혹하는 NFT 세상을 '놀면서 돈 버는 NFT 실전 투자'에서 투자 전문가들의 설명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개념과 용어 설명부터 투자를 시작하는 방법, 투자에 있어서 유용한 정보까지 직접 캡처한 사진과 다양한 이미지를 담아 이해하기 쉽게 설명했다.
현재 시장에서 성공 가도를 달리는 업계 리더들의 인터뷰와 성공한 프로젝트의 시작과 몰락에서 재기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소개한다. 인터뷰와 사례들을 통해 NFT를 더 깊이 이해할 수 있고 성공한 투자자들의 노하우를 통해 미래의 투자법에 관해 배울 수 있다.
첫 장인 'Part 1'에선 NFT 투자 성공 사례를 다룬다. 단순히 노래와 게임을 잘하는 것만으로도 수익으로 이어지는 흥미로운 사례를 소개한다. 'Part 2'에선 NFT와 관련된 기본 정보와 더불어 투자를 위한 준비 과정을 직접 캡처한 사진과 함께 자세한 설명으로 풀어준다. 'Part 3'에서는 투자의 실전을 다루는데 NFT의 종류를 분석하거나 다양한 투자 전략을 알아본다. 더 깊이 있게 NFT 투자에 관해 알게 해준다. 'Part 4'에선 성공한 프로젝트인 블루칩을 분석한다. 그들의 시작과 몰락, 재기까지의 이야기를 다룬다. 마지막 'Part 5'에서는 전업 투자자가 경험에서 얻은 유익한 노하우까지 담아냈다.
기자 출신으로 유명 증권사에서 금융 파생상품을 다루는 김정혁 씨와 국내 최대 NFT 커뮤니티인 '서치파이' 설립자 이정진 씨가 책을 함께 썼다. 이 씨는 포브스가 선정한 '웹 3 이너서클'에 선정될 정도로 NFT 관련 전문성을 갖고 있다는 평가를 듣는다.
황정수 기자 hjs@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드라마 나온 유명 산후조리원 '먹튀'…임산부 '날벼락'
- "음식 만들려면 칼 써야 하는데"…횟집 사장님 뿔났다 [이미경의 옹기중기]
- "집값 떨어지면 위험"…한은, 2030 영끌족에 '무서운 경고'
- '3개월 동안 1200억' 무방비로 당했다…유재석도 '분노'
- "비싸도 산다"…400만원 넘는 '꿈의 가전' 폭발적 반응
- 강원래 "가해자, 사과한 척했다면 평생 원망…" 정봉주 저격 [인터뷰]
- 500억 신화→풍비박산…돌아온 '장사의 신' 충격 근황
- "다이소 가면 천원인데…" 발렌시아가 430만원 팔찌 '충격'
- 에스파 카리나 조롱을?…오마이걸 전 멤버 진이 "표현 실수"
- "연봉 오르자 '상사랑 바람피운 거 아냐?' 남친 농담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