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허훈-오산대학교 협약, 소외 계층 대상 300만원 기부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 허훈이 소외 계층 대상 기부에 나선다.
시즌 종료 후 오산대학교는 적립금액을 포함해 300만원을 허훈의 이름으로 소외계층에게 기부할 계획이다.
오산대학교 허남윤 총장은 "허훈 선수를 비롯한 KT소닉붐이 항상 우수한 성적을 보여주어 우리대학이 홍보되고, 이러한 인연으로 소외계층 후원이라는 의미 있는 챌린지를 협약하게 되어 감사드린다"며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오산대학교와 KT소닉붐 모두 더욱 더 성장할 수 있는 관계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웅희 기자] KT 허훈이 소외 계층 대상 기부에 나선다.
KBL KT 소닉붐이 지난 9일 수원 KT소닉붐아레나에서 열린 울산 현대모비스와의 홈경기에서 오산대학교와 기부챌린지 협약을 맺었다.
이번 기부 챌린지는 오산대학교와 허훈이 함께 한다. 허훈이 홈경기에서 3점슛을 성공할 때마다 기부금을 적립한다. 시즌 종료 후 오산대학교는 적립금액을 포함해 300만원을 허훈의 이름으로 소외계층에게 기부할 계획이다.
오산대학교 허남윤 총장은 “허훈 선수를 비롯한 KT소닉붐이 항상 우수한 성적을 보여주어 우리대학이 홍보되고, 이러한 인연으로 소외계층 후원이라는 의미 있는 챌린지를 협약하게 되어 감사드린다”며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오산대학교와 KT소닉붐 모두 더욱 더 성장할 수 있는 관계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대’ 최정원, 운동 3개월 만에 아들과 함께 찍은 보디프로필 공개(퍼펙트 라이프)
- 46세 김사랑, 꽃잎보다 작은 소멸 직전 얼굴..역시 미스코리아 출신
- 김고은, 얼굴 한자→삭발까지. 파격 그 자체 화보 공개
- 故 이지은, 오늘(8일) 사망 3주기…활동 중단→子 입대 후 홀로 사망
- ‘전국노래자랑’ 첫 녹화 마친 남희석 “잠을 못 잤다” [직격 인터뷰]
- ‘0.1톤’ 이장우, 미쉐린→브이라인 턱선 급감량…20㎏ 감량(‘나혼산’)
- ‘강원래♥’ 김송, ‘광대 수술’ 얼마나 됐다고 ‘인중 축소수술’까지..“불편해서 웃지 못
- 신애라, 갱년기 증상 고백...“관절과 위장 너무 아파...열감도 있다”
- 공효진 엄마, “임영웅도 함께 봉사…사위 케빈 오 너무 예뻐”
- 이천수, 황선홍호에 우려..“좀 성급했다”(리춘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