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첫 단독 팬콘 '트위츠'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화사(HWASA)가 첫 단독 팬콘을 개최한다고 소속사 피네이션이 15일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트위츠'(Twits)라는 타이틀이 붙은 화사의 팬콘은 4월 20일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열린다.
피네이션은 "화사는 이번 팬콘을 통해 다채로운 무대와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게임, 토크 등 여러 코너를 선보이며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에 따르면 ‘트위츠’(Twits)라는 타이틀이 붙은 화사의 팬콘은 4월 20일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열린다.
그룹 마마무 멤버인 화사는 솔로 가수 활동을 병행하면서 ‘트위츠’, ‘아이 러브 마이 바디’(I Love My Body), ‘칠리’(Chili) 등의 곡으로 활동했다. 화사는 지난 1월 열린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2023’에서 올해의 뉴 아이콘상을 수상하며 솔로 가수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피네이션은 “화사는 이번 팬콘을 통해 다채로운 무대와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게임, 토크 등 여러 코너를 선보이며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화사는 이날 글로벌 팬덤 플랫폼 비스테이지를 통해 공식 팬 커뮤니티를 오픈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사용후 배터리’ 해상 운송 길 열린다…정부 첫 연구용역 착수
- '2억명이 이용했다'…성인물 1위 '온리팬스', 성장비결은
- 이선균 협박녀, 또 법정에 아기 안고…“계속 데려올 거냐” 묻자
- ‘난교’ 이어…장예찬 “서울시민은 일본인의 발톱의 때” 논란
- 500억 신화 ‘장사의 신’ 은현장 “풍비박산…직원 다 나갔다”
- “하늘에서 떨어진 벤츠?”…만남의 광장서 벌어진 ‘황당 주차’
- 싫다는데도 “사진 한번만”…비키니 백인女 추행한 중국 남성들(영상)
- "피해자는 궁금하지 않습니다"...출소 앞둔 정준영, 기억해야할 [그해 오늘]
- [단독]'배민신화' 김봉진 “‘韓타먹는 커피’ 해외 전파할 것, 북촌 2호점 계획”
- '이번엔 카드도박 논란?' 끝날 줄 모르는 KFA '헛발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