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교육청, 전남교육의 지향점 담은 BI 문구 공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도교육청이 31일까지 전남교육의 목표와 지향점을 담은 'BI(Brand Identity) 문구'를 공모한다.
전남교육 구성원들의 참여를 통해 전남교육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공모전은 청소년과 성인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전남 소재 학교의 소속 학생과 학교밖 청소년은 청소년 부문에, 전남교육청 소속 교직원과 학부모, 도민은 성인 부문에 참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안=뉴스1) 조영석 기자 = 전남도교육청이 31일까지 전남교육의 목표와 지향점을 담은 'BI(Brand Identity) 문구'를 공모한다.
전남교육 구성원들의 참여를 통해 전남교육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공모전은 청소년과 성인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전남 소재 학교의 소속 학생과 학교밖 청소년은 청소년 부문에, 전남교육청 소속 교직원과 학부모, 도민은 성인 부문에 참여할 수 있다.
작품은 15자 이내 짧고 간결한 창작 문구로 국·영문 혼용이 가능하다. 전남교육통 누리집에서 접수중이다.
이번 공모전은 디자인을 포함해 진행되는 일반적인 'BI 공모전'과는 달리 디자인 과정을 제외해 참여 문턱을 낮췄다.
전남교육청의 비전인 '함께 여는 미래'의 가치를 담아내기 위해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전공자가 아니어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전남교육청은 상징성, 창의성, 명확성, 대중성을 기준으로 심사위원단의 평가를 거친 후 대국민 참여 평가를 통해 최종안을 결정할 예정이다.
각 부문별로 대상 1명(청소년 30만원, 성인 50만원)과 우수상 2명(각 10만원)을 선정한다. 청소년 부문 시상금은 상품권으로 지급한다.
전남교육청은 문구가 확정되면 BI 디자인을 별도로 추진할 계획이다. 공모전에 대한 세부 내용은 전남교육통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kanjoys@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 폭행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