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물 물가 안정 위해···호주산 반값 소고기 20톤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입육 가격 오름세가 이어지는 가운데 SSG닷컴이 오는 21일까지 일주일간 축산물 물가 안정을 위해 호주산 소고기를 최대 반값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호주산 양고기 4종도 최대 35% 할인가에 내놨다.
이호종 SSG닷컴 축수산팀장은 "고물가 상황 속에서 관계기관과 협업해 자체 반값 할인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신선식품 물가안정에 도움이 되고자 합리적인 가격의 축산물을 고객에게 제안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대 50% 할인···물량 20톤 준비
목초비육 소고기, 와규 등 총망라
최대 35% 할인 양고기도 선보여···
수입육 가격 오름세가 이어지는 가운데 SSG닷컴이 오는 21일까지 일주일간 축산물 물가 안정을 위해 호주산 소고기를 최대 반값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호주축산공사(MLA)와 협업해 준비한 특가 물량은 모두 20톤이다.
이번 행사 품목은 캠핑용 먹거리로 알맞은 목초비육 소고기, 곡물비육 소고기, 와규 등이다. 호주산 양고기 4종도 최대 35% 할인가에 내놨다. 행사 상품은 네오센터에서 출발하는 수도권 ‘쓱배송’ 및 ‘새벽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이호종 SSG닷컴 축수산팀장은 “고물가 상황 속에서 관계기관과 협업해 자체 반값 할인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신선식품 물가안정에 도움이 되고자 합리적인 가격의 축산물을 고객에게 제안하겠다”고 말했다.
김남명 기자 nam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리 휘는 사교육비…고등학생 1인당 74만 원 쓴다
- 다이소 가면 1000원인데…430만원 발렌시아가 '테이프 팔찌' 시끌
- 민주당, 막말 논란 정봉주 감찰 착수…공천 취소 가능성도
- 납작 엎드린 정봉주, 또 사과…“공개 선거운동 중단할 것”
- [단독] 이번엔 부산 서·동구…與경선 곳곳서 ‘이중투표’ 의혹
- 관세 없앴는데 오렌지·바나나 가격 오히려 올랐다…'이게 맞나?' 시민들 '어리둥절'
- 이재용 회장 작년 '이 것'만으로 3244억 벌었다…정의선 회장도 무려…
- 축구대표팀, ‘카드게이트’까지 터졌다
- 임원도 아닌데 30년 근속자에 퇴직금 8억 챙겨줘 화제됐던 '이 회사' 내홍 무슨 일?
- 코인으로 3670억 '대박' 낸 한국인 정체는 '이대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