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불륜 폭로’ 황정음 공식석상 선다…‘7인의 부활’ 제작발표회 참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정음이 이혼 소송에 대해 언급할까.
황정음은 오는 27일 오후 서울 양천구 SBS홀에서 진행되는 SBS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 제작발표회에 참석한다.
황정음은 현재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인 남편 이영돈과 이혼 소송 중이다.
가정사로 마음이 힘든 와중에도 배우로서 본업에 충실히 임해온 황정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황정음이 이혼 소송에 대해 언급할까.
황정음은 오는 27일 오후 서울 양천구 SBS홀에서 진행되는 SBS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 제작발표회에 참석한다. 이날 행사에는 그를 비롯해 엄기준, 이준, 이유비, 신은경, 윤종훈, 조윤희, 윤태영, 이정신 그리고 오준혁 감독이 참석할 예정이다.
황정음은 현재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인 남편 이영돈과 이혼 소송 중이다. 2016년 2월 이영돈과 결혼한 황정음은 이듬해 8월 첫째 아들을 품에 안았다. 지난 2020년 이혼 위기를 한 차례 극복하고 2022년 둘째 아들을 출산했으나 결국 갈라서기로 결심했다.
이혼 사유는 사생활로 ‘노코멘트’. 하지만 황정음은 최근 SNS에서 누리꾼과 설전을 벌이는 과정에서 이영돈의 불륜을 간접적으로 폭로했다.
황정음은 “돈 많은 남자 바람피우는 거 이해 못 할 거면 만나지 말아야지”라는 한 누리꾼 댓글에 “돈은 내가 천 배 더 많다. 네가 뭘 안다고 그러냐. 그럼 내가 돈 더 잘 벌고 내가 더 잘났으니 내가 바람피우는 게 맞다”고 응수하는가 하면 “바람 피우는 사람인지 알고 만나냐. 모르니까 만났지. 그게 인생이란다” “한 번은 참았다. 태어나서 처음 참아본 것이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그간 공개하지 않았던 이영돈의 사진도 대거 게재하며 남편의 얼굴을 만천하에 공개했다.
가정사로 마음이 힘든 와중에도 배우로서 본업에 충실히 임해온 황정음. 그가 공식석상에서 이혼과 관련해 심경을 전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7인의 부활’은 리셋된 복수의 판, 다시 태어난 7인의 처절하고도 강력한 공조를 그린다. 완벽하게 재편된 힘의 균형 속 새로운 단죄자의 등판과 예측 불가한 반전의 변수들이 또 어떤 카타르시스를 선사할지 시즌 2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오는 3월 29일(금) 밤 10시에 첫 방송.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비키니 입고 뽐낸 S라인…‘황금 골반’ 눈길[DA★]
- 아이브 안유진, 초밀착 드레스 완벽 소화…남다른 건강미 [화보]
- [단독] 충격의 축구국가대표팀, ‘칩·판돈’ 걸고 카드도박까지…예고된 아시안컵 실패
- 황의조 형수에 징역 3년 실형…피해 女 측 “억장 무너져”
- 차량과 함께 사라진 딸은 어디로?…400명 경찰 동원 (용감한 형사들3)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