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 KTX 개통 20주년 기념메달 한정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레일유통(대표 김영태)이 15일부터 KTX 개통 20주년 기념메달 구매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코레일유통은 한국철도공사, 한국조폐공사와 협력해 KTX 개통 20주년 기념메달을 제작하고 500개 한정 판매한다.
오는 4월1일은 KTX 개통 20주년이며 이에 맞춰 순은으로 제작한 기념메달을 오는 29일부터 전국 주요역 상업시설 7개소에서 판매한다.
한정판 조립블록은 KTX 개통 20주년을 맞아 숫자 20을 표현하는 블록 49개가 추가된 제품으로 판매가 4만8천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레일유통은 한국철도공사, 한국조폐공사와 협력해 KTX 개통 20주년 기념메달을 제작하고 500개 한정 판매한다.
오는 4월1일은 KTX 개통 20주년이며 이에 맞춰 순은으로 제작한 기념메달을 오는 29일부터 전국 주요역 상업시설 7개소에서 판매한다.
판매가는 개당 45만원이며 스토리웨이 편의점 3개소(용산, 부산, 익산)와 중소기업명품마루 4개소(서울, 대전, 동대구, 광주송정)에서 구매 가능하다.
구매 희망자는 15일 오전 9시부터 26일까지 코레일유통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하고 29일 이후 매장에 방문해 결제 후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비예약자는 사전 예약 물량 판매 후 재고가 남아있는 경우에 한해 매장에서 메달을 구매할 수 있다. 구 서울역을 활용한 복합문화공간 '문화역서울284'에서도 KTX 개통 20주년을 기념해 29일부터 4월7일까지 순은 기념 메달을 판매할 예정이다.
코레일유통은 기존에 판매하던 KTX-산천 열차 조립블록도 한정판 제품을 2천개 추가 제작해 29일부터 판매한다. 한정판 조립블록은 KTX 개통 20주년을 맞아 숫자 20을 표현하는 블록 49개가 추가된 제품으로 판매가 4만8천원이다. KTX-산천 조립블록은 전국 철도역 스토리웨이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코레일유통 관계자는 "앞으로 ITX-청춘 열차 등 새로운 열차 조립블록과 워터볼 등 다양한 철도 굿즈 개발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국민과 더 친근한 철도문화가 형성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부산=김동기 기자 moneys3927@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욱♥카리나 조롱 논란… 前오마이걸 진이, 2차 사과 - 머니S
- 한소희 닮은꼴?…김민재 아내, 얼마나 예쁘길래 - 머니S
- "먹방 찍느라 감독 소홀"… 현주엽, 휘문고서 탄원 제기 - 머니S
- 서울의대 "일부 증원엔 동의" vs 전 의협 회장 "착시에 빠져" - 머니S
- '이러다 다 죽어' 비트코인 1억에 김치프리미엄 8%… 과열 단계 진입 - 머니S
- 반갑다 김선호… 예능·드라마 컴백[김유림의 연예담] - 머니S
- '케인 공백 메웠다' 주장 손흥민, 이주의 파워 랭킹 3위 - 머니S
- 축구대표팀, 아시안컵 전지훈련 기간… 돈 걸고 카드게임 - 머니S
- 태영건설, 워크아웃 이후 첫 수주… 대산-당진 고속도로 건설 - 머니S
- [고수칼럼] 안정된 노후 원한다면?… 확정금리형 보험상품으로 해결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