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리뉴얼…연 4.5% 금리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은행은 K리그1 프로축구단 '대전하나시티즌'을 응원하는 팬을 위해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상품을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은 적금 만기 이자의 일부나 전부를 '대전하나티즌'에 후원하는 상품으로 지난해 7월 출시됐다.
하나은행은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상품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다함께! 더 뜨겁게! ON 대전하나시티즌 개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대금리 0.5%p 추가, 만기이자 중 원하는 만큼 대전하나시티즌에 후원
[파이낸셜뉴스] 하나은행은 K리그1 프로축구단 '대전하나시티즌'을 응원하는 팬을 위해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상품을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은 적금 만기 이자의 일부나 전부를 ‘대전하나티즌’에 후원하는 상품으로 지난해 7월 출시됐다. 이번에 리뉴얼된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은 우대금리를 기존보다 0.5%p를 높여 최대 연 4.5%의 금리(세전)를 제공하고 월 30만원까지 가입할 수 있다.
하나은행은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상품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다함께! 더 뜨겁게! ON 대전하나시티즌 개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에 가입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포인트 111만 하나머니를 지급한다. 대전하나시티즌 유니폼, 커피쿠폰 등 다양한 경품도 마련됐다.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대전하나시티즌 팬클럽’에 가입한 경우 경품 당첨 확률을 높였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아시아 명문구단으로의 도약을 추구하는 대전하나시티즌의 선전을 위해 축구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하나은행만의 차별화된 콘텐츠 개발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승리의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은행은 오는 16일 대전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대전하나시티즌 홈 개막전을 맞아 경품 추첨, 포토존, 페이스페인팅 부스 등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gogosing@fnnews.com 박소현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
- 이재명 유죄에 비명계 뜬다…민주 균열 가속화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