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 작가 故 토리야마 아키라의 단편 만화 원작, 애니메이션으로 탄생 (샌드 랜드: 시리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가 '드래곤볼' 작가인 故 토리야마 아키라의 명작 '샌드 랜드'를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시리즈 '샌드 랜드: 시리즈' 공개를 오는 20일로 확정했다.
'샌드 랜드: 시리즈'는 물공급이 거의 없어진 세계, 보안관 라오와 악마의 왕자 벨제붑이 욕심 많은 왕이 유일한 수원지를 통제하는 사막 속 '전설의 샘'을 찾아 떠나는 여정을 그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 기자] 디즈니+가 ‘드래곤볼’ 작가인 故 토리야마 아키라의 명작 ‘샌드 랜드’를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시리즈 ‘샌드 랜드: 시리즈’ 공개를 오는 20일로 확정했다.
‘샌드 랜드: 시리즈’는 물공급이 거의 없어진 세계, 보안관 라오와 악마의 왕자 벨제붑이 욕심 많은 왕이 유일한 수원지를 통제하는 사막 속 ‘전설의 샘’을 찾아 떠나는 여정을 그렸다.
지난해 제25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에서 공개된 극장판 ‘샌드 랜드’에서 확장된 작품이다. 생생한 매력이 살아 숨 쉬는 캐릭터와 그동안 드러나지 않았던 신선한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전설의 샘’을 찾아 떠나는 보안관 라오와 여정에 합류한 악마의 왕자 벨제붑, 그리고 그의 부하인 시프의 강렬한 모습과 케미가 동시에 엿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인간에게 필수인 물을 독점하는 악독한 국왕의 통치 아래, ‘전설의 샘’을 향해 함께 떠나게 된 이들 앞에 어떤 예측불가한 사건들이 펼쳐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황량한 사막을 가로지르는 전차 액션, 인간과는 다른 존재인 악마 벨제붑의 배틀 등 애니메이션화를 통해 더욱 실감 나게 탄생했다. 원작의 액션은 물론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원작 속 유머와 메시지까지 볼거리가 가득하다.
‘샌드 랜드: 시리즈’는 오는 20일 디즈니+에서 1-7회 에피소드가 공개되며, 이후 매주 1편씩 총 13회의 이야기로 찾아온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대’ 최정원, 운동 3개월 만에 아들과 함께 찍은 보디프로필 공개(퍼펙트 라이프)
- 46세 김사랑, 꽃잎보다 작은 소멸 직전 얼굴..역시 미스코리아 출신
- 김고은, 얼굴 한자→삭발까지. 파격 그 자체 화보 공개
- 故 이지은, 오늘(8일) 사망 3주기…활동 중단→子 입대 후 홀로 사망
- ‘전국노래자랑’ 첫 녹화 마친 남희석 “잠을 못 잤다” [직격 인터뷰]
- ‘0.1톤’ 이장우, 미쉐린→브이라인 턱선 급감량…20㎏ 감량(‘나혼산’)
- ‘강원래♥’ 김송, ‘광대 수술’ 얼마나 됐다고 ‘인중 축소수술’까지..“불편해서 웃지 못
- 공효진 엄마, “임영웅도 함께 봉사…사위 케빈 오 너무 예뻐”
- 이천수, 황선홍호에 우려..“좀 성급했다”(리춘수)
- 영원한 ‘아침창’ 집사 김창완, 마지막 생방송 중 결국…“처음 들었을 때 현실감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