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발전, 중소기업 기술마켓 활성화 사업 추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남부발전(주)(이하 '남부발전')이 부산지역 중소기업의 판로개척을 위해 중소기업 기술마켓 활성화 사업을 추진한다고 14일 밝혔다.
남부발전은 부산시·부산테크노파크와 함께하는 중소기업 기술마켓 활성화를 위한 '혁신조달패키지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이 사업은 우수한 기술을 보유한 기업의 중소기업 기술마켓 제품등록과 조달청 혁신시제품 지정·고도화를 위한 전·후 트랙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남부발전(주)(이하 '남부발전')이 부산지역 중소기업의 판로개척을 위해 중소기업 기술마켓 활성화 사업을 추진한다고 14일 밝혔다.
남부발전은 부산시·부산테크노파크와 함께하는 중소기업 기술마켓 활성화를 위한 '혁신조달패키지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중소기업 기술마켓은 공공기관이 중소기업의 우수기술과 제품을 검증해 등록·구매하고, 중소기업 역량강화와 정책금융 등 다양한 분야를 맞춤형으로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이 사업은 우수한 기술을 보유한 기업의 중소기업 기술마켓 제품등록과 조달청 혁신시제품 지정·고도화를 위한 전·후 트랙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참여 신청기업 심사를 통해 9개사를 선정할 계획이다.
부산시와 남부발전은 사업 지원비로 △부산지역 우수기업의 혁신조달제도 접근성을 강화하고 △혁신시제품 제작 지원 △혁신시제품 지정기업의 판로개척 지원 △국내·외 인증 및 지적재산권 취득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남부발전 관계자는 "이번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 기술마켓 제품등록을 활성화하고 혁신 시제품 지정과 고도화로 중소기업이 성장할 수 있는 든든한 디딤돌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부산CBS 김혜경 기자 hkkim@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하태경 경선표본 '50대↑ 86%'…고령층 '과다표집'
- 추미애 "한동훈, 정치인 아냐…쿠데타 관리 위한 머슴"
- '영상 유포' 부인하던 황의조 형수…1심, 징역 3년
- 친구 어린 딸 추행하고 성적 수치심 발언…60대 법정구속
- 아파트 9층서 강아지 2마리 던져 즉사…"애견 미용사가 던졌다"
- "어린 아이의 동심 지켜주고파"…선물과 편지 보낸 '산타 집배원'
- '의대생 대화 제안' 무산…'집단 유급' 우려 높아져
- 정부 "정원 문제를 두고 특정 직역과 협상하는 사례 없어"[영상]
- 유료방송 재허가 제도 폐지…콘텐츠 제작비 30% 세액 공제
- 이번엔 '일제강점 옹호'…국민의힘 후보 또 '망언'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