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드업’ 데뷔조 탄생 최종회, 한일 동시 생중계

안병길 기자 2024. 3. 14. 14: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net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 일본 시청자를 만난다.

13일 Mnet에 따르면 Mnet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하 ‘빌드업’)이 오는 3월 18일(월)부터 일본 ABEMA로도 볼 수 있게 됐다.

‘빌드업’은 1라운드부터 3라운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보컬 조합과 하모니로 보는 이들의 오감을 만족시키고 있다. 이에 참가자들의 무대가 담긴 클립 영상에서도 해외 팬들이 남긴 응원 댓글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일본에서의 활약도 기대되는 상황.

특히 이번 4라운드에서는 결승전까지 함께 할 대망의 4인조 ‘원팀’이 완성돼 앞으로의 무대가 더욱 주목되고 있다. 팀 변동 없이 차곡차곡 팀워크를 쌓아 올린 팀이 있는가 하면, 탑 티어의 선택으로 새롭게 꾸려진 팀도 존재하기에 각양각색의 다섯 팀의 행보에 이목이 쏠린다.

이런 가운데 ‘빌드업’은 오는 3월 18일(월) 일본 ABEMA를 통해 첫 방송된다. 3월 18일(월)부터 22일(금)까지 1회부터 5회를 편성, 이어지는 6회부터는 3월 25일(월)부터 28일(목)까지 매일 한 회씩 공개하는 것.

특히 최종 데뷔조가 탄생하는 ‘빌드업’ 파이널은 오는 3월 29일(금) ABEMA를 통해 한국과 동시 생중계될 예정으로, 일본 현지에서도 K-보컬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Mnet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은 매주 금요일 10시 10분 방송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