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희 작가·장원석 BA엔터 대표, 伊서 “‘시그널’2 각본 집필 중” 발표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은희 작가가 '시그널' 시즌2의 집필에 들어갔다.
이날 장원석 대표는 김은희 작가와 함께 '시그널' 시즌2 제작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김은희 작가는 지난 2021년 한 인터뷰에서 "'시그널'에서 못다 한 이야기가 있다. 어떤 방식으로든 '시그널' 시즌2를 만들어보고 싶은 욕심과 의지가 있다. 은퇴 전에는 꼭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김은희 작가가 ‘시그널’ 시즌2의 집필에 들어갔다.
김은희 작가는 13일(현지시각) 이탈리아 로마의 라 시피엔차 대학에서 열린 ‘K콘텐츠의 힘, 한국 영화·드라마 열풍 비결은? 작가, 배우, 제작사와의 만남’에 참여했다. 장원석 BA엔터테인먼트 대표도 함께했다.
이날 장원석 대표는 김은희 작가와 함께 ‘시그널’ 시즌2 제작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장원석 대표가 속한 BA엔터테인먼트는 영화 ‘범죄도시’ 시리즈, ‘터널’ 등을 제작했다. 김은희 작가와는 SBS ‘악귀’(2023)을 함께했다.
김은희 작가는 지난 2021년 한 인터뷰에서 “‘시그널’에서 못다 한 이야기가 있다. 어떤 방식으로든 ‘시그널’ 시즌2를 만들어보고 싶은 욕심과 의지가 있다. 은퇴 전에는 꼭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시그널’은 2016년 tvN에서 방송된 드라마다. 과거로부터 걸려 온 무전으로 연결된 현재와 과거의 형사들이 오래된 미제 사건을 다시 파헤치는 내용을 그렸다. 배우 이재훈, 김혜수, 조진웅 등이 주연을 맡았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대’ 최정원, 운동 3개월 만에 아들과 함께 찍은 보디프로필 공개(퍼펙트 라이프)
- 46세 김사랑, 꽃잎보다 작은 소멸 직전 얼굴..역시 미스코리아 출신
- 김고은, 얼굴 한자→삭발까지. 파격 그 자체 화보 공개
- 故 이지은, 오늘(8일) 사망 3주기…활동 중단→子 입대 후 홀로 사망
- ‘전국노래자랑’ 첫 녹화 마친 남희석 “잠을 못 잤다” [직격 인터뷰]
- ‘0.1톤’ 이장우, 미쉐린→브이라인 턱선 급감량…20㎏ 감량(‘나혼산’)
- 신애라, 갱년기 증상 고백...“관절과 위장 너무 아파...열감도 있다”
- ‘강원래♥’ 김송, ‘광대 수술’ 얼마나 됐다고 ‘인중 축소수술’까지..“불편해서 웃지 못
- 공효진 엄마, “임영웅도 함께 봉사…사위 케빈 오 너무 예뻐”
- 이천수, 황선홍호에 우려..“좀 성급했다”(리춘수)